Homeplus(홈플러스)의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본문내용
1.product

제품이란?

제품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에 제공되는 것은 모두 해당

제품은 재화, 혹은 서비스의 개념

PB(Private Brand)상품

PB상품이란?
어떤 기업이 생산하거나 제공하는 제품에 다른 기업의 상표를 붙인 제품

홈플러스의 PB상품

1) 프리미엄 상품
- 동종품목 중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상품, 가격도 최상급
- 시장에서 1위 점유율을 지닌 상품보다도 상위의 품질을 지닌 제품
- 생산라인도 일반적인 고가 브랜드 생산라인 동일
- 타상품과 구분 및 고급화를 위해 보라색 혹은 검은색 칼라로 제품 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홈플러스 기업분석, 홈플러스 마케팅 경영전략, 홈플러스 미래전략제안
  • 홈플러스는 지역의 상권을 개발하는데 노력하고있다. (4) Promotion’유통은 감성이다’(각종 이벤트와 할인행사 실시)① 고객들을 위한 쿠폰제 - 포인트 카드에는 1천 원당 5점이 적립되며 2000점 이상이 되었을 때 연간 4회 정기적으로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은 각 가정으로 직접 배달되며 상품 구매시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② 할인행사 - 10주년 할인행사 : 10년 전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 ③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 -Homeplus- 홈

  •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분석
  • 있지만 주부와 가족단위 쇼핑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것에서 그치지 말고, 고객 타겟을 넓힐 수 있는 요소를 가미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복합 쇼핑몰로 탈바꿈해야 할 것이다. 1.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소개【1】 일반 소개【2】 경영 현황2. 환경 분석 【1】 외부 환경 【2】 내부 환경 3. SWOT 분석 4. 삼성 TESCO Homeplus 의 출점 전략5. MD (머천다이징)6. 물류 시스템7. 문제점 8. 경쟁기업 비교 (이마트)9. 발전 방안

  • [경영학] 삼성 홈플러스의 이마트 따라잡기
  • 홈플러스는 시스네트와 자사 유통점 20개의 포스(POS) 관리 아웃소싱을 실행한다. 홈플러스가 직접 유통점포 POS 전산망을 관리할 경우 3명의 인력이 소요되지만 시스네트가 SW를 개발해 1명만으로 일을 해내고 있다.5) 기타 전략1. 사후면세점 운영월드컴 특수를 맞아 도입2. 현지 인력관리내부직원을 대상으로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 자체 개발과정을 도입하고 11일부터 직원교육 전용사이트(www.homeplus-university.co.kr)를 본격적으로 운영. 홈플러스가 선보

  • [유통경제] 홈플러스 성공 전략 분석
  • HOMEPLUS 홈플러스의 성공전략 분석60031200 경제학과 구성진60031373 경제학과 김동완60031288 경제학과 김윤기60031206 경제학과 박영진60031313 경제학과 이재건60031306 경제학과 오은성《 목차 》Ⅲ. 서론 1. 국내유통업계 동향2. 할인점 개념과 특징3. 국내 할인점의 시장 현황 Ⅱ. 본론Homeplus 1. Homeplus 의 등장배경 및 소개2. Homeplus 의 현지화 전략3. Homeplus 의 마케팅 전략-세분화(Segmentation)-타겟팅(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 )-가격

  • [국제경영] 까르푸와 홈플러스의 해외진출전략을 통해 본 현지화의 중요성 고찰
  • 홈플러스 1호점 대구점 오픈 합작사 삼성테스코 출범 Vendor’s Conference 첫 실시 업계 최초 환경캐릭터 ‘e파란’ 탄생 수도권 1호점 안산점 개점 - 합작후 1호신기업문화대상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홈플러스 PB / 상품권 본격 출시 고객만족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홈플러스전점포(7개점)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취득(산자부) 유통업계 최단기간 매출 1조 돌파 Homeplus 10호점(김포점) 오픈 유통업계 최초 e-Learning Center 개설 Homeplus 서울 1호점(영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