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문명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조애 족은 많은 점이 우리와 달랐지만 그중에 바로 눈으로 보이는 큰 차이점은 몸에 아무 것도 걸치지 않고 알몸으로 다니는 것 이다. 옷을 입고 다니지 않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처음에는 부끄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어릴 때부터 아무것도 입지 않고 아무도 아무것도 입지 않고 있다면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국내 도입이 시급하다고 생각했다. 조에 족에게 옷을 입고 다니지 않는 일은 우리가 옷을 입고 다니는 것만큼이나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촬영 팀은 한국에 돌아 왔을 때 사람들이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것 처럼 보였다고 한다.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 인 것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 E-비즈니스개론_E-비즈니스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 [마케팅] 생수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북한의 3대 세습 여건과 성공의 조건
-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미스터 나이팅게일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