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옴니아2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정의
2.자사분석
3.경쟁사
4.제품비교
5.소비자
6.전략제안
- 본문내용
-
자유로운 인터넷
(Opera Broswer, Internet Explorer, 웹서핑)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WiFi, GPS, 스마트리더)
T옴니아2 판매량
T 옴니아2 가격 : 96만 8000원
하루평균 700대 가량 판매
11월 11일까지 총 1405대
SK텔레콤 판매순위 10위
- 참고문헌
-
http://touchmobile.co.kr
http://2ndfinger.com/957
http://lazion.com/2511777
http://mobizen.pe.kr/762
http://www.edaily.co.kr/News/Enterprise
http://hisastro.textcube.com/364
트렌드모니터 & 엠브레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여성디저트 뷔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