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동제약 해양심층수 광고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쟁사 분석
동해바다 1032 해양심층수 VS 블루마린
블루마린의 AD KeyPoint
동해바다1032 AD KeyPoint
- 본문내용
-
경쟁사 분석
동해바다 1032 해양심층수 VS 블루마린
1. 동해바다 해양심층수
제조회사- 광동제약.
원산지- 강원도 양양
가격- 500ml 900원
특징- 동해바다의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최고 수심 1032m에서 취수.
연중 0.2'C 이하의 차가운 온도를 항상 유지하는 청정성의 뛰어남과 다량의
천연 미네랄을 강조.
장점- 마그네슘과 칼슘의 비율을 조절한 천연 미네랄 조절수.
경도 90도의 목넘김이 좋은 물.
2. 블루마린
제조회사- 롯데칠성음료.
원산지- 강원도 양양
가격- 500ml 1500원
특징- 심해 1,032m의 청정함을 자랑하는 천혜의 심층수 해역인 동해에서 취수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해저를 연상시키는 푸른색 라벨의 스타일리쉬한 사각 페트.
장점- 제품의 특징과 제품이름이 잘 어울리는 것과, 익숙한 단어를 이용한 제품이름의 특징으로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각인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