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경영진
2. 기업소개
3. 시장분석
- 외부분석
- 내부분석
4. SWOT 분석
5. 윤리적 경영 사례
6. 마케팅 사례
본문내용
대표이사 사장 강정석

진취적이며 윤리적 경영의
선두주자 강정석

2007.03~ 동아제약 대표이사 부사장 2006.11~ 동아오츠카 사장 2005 동아제약 영업본부 본부장 1999 동아제약 메디컬사업본부 본부장 1997 동아제약 의료기기사업부 이사대우 1996 동아제약 관리본부 경영관리팀 팀장 1989 동아제약 입사

녹차를 시작으로해서
보리차, 옥수수차, 결명자차
검은콩이나 허브차
몸에 좋다는 여러가지 성분을
포함한 차들이 출시되었다.
물을 상품화하여 생수판매
좋은 물은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소비자의 인식에 따라
해양심층수, 제주 삼다수,
미네랄 워터 등이 특수한
성분으로 소비자를 끌고 있다.
이온음료나, 아미노, 식초 등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들이 출시
여성을 타겟으로한 석류음료도
인기를 끌었다.
콜라와 사이다가 환타 등이
대세이던 탄산음료 시장은
과일맛이나 색다른 맛을 첨가한
새로운 제품으로 시장확대
전략을 써왔다.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자의 위협이 크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대체제가 많다.
이미 성숙시장이지만 새로운 제품으로 성장이 가능하다.
유행을 타기 때문에 신속한 제품개발이 중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분석 및 구매 활성화 방안
  • 대열전’ -식음료 업계, 올여름 ‘워터’로 승부 -2008 스포츠월드 선정 BEST 여름 먹거리, 동아 오츠카 ‘블랙빈 테라티’-2008 헤럴드경제 히트상품, 롯데칠성음료‘내몸에 흐를 류’ -2009 히트상품, 광동제약 옥수수 수염차 -동원 F&B홈페이지-글라소 비타민워터 홈페이지 -글라소 비타민 워터 스튜디오 http://www.vitaminwaterstudio.co.kr/

  • [마케팅] 포카리스웨트 마케팅전략
  • 마케팅적 시사점20년이 넘는 긴 세월동안 적절한 마케팅으로 위기를 모면하고 경쟁에서 살아남아 소비자에게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포카리스웨트만의 고집스런 마케팅 덕이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과열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고찰이 필요하다. 여태까지 포카리스웨트가 펼친 마케팅에는 ‘고수해야 하는 점’과 ‘변화시켜야 하는 점’이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러한 점을 잘 살펴 변하지 말아야 하는 점은 고수하고, 변

  • 리바이스 경영사례(유통채널의 다각화와 차별화전략)
  • 마케팅 기능 등을 결합해 각 기업의 경쟁우위를 공유하려는 공생적 마케팅 혹은 전략적 마케팅 연계를 통해 기업경영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다. 특히 과거 대량생산 및 대량소비의 생산자 중심시대에서 소비자 중심의 시장구조로 바뀜에 따라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상품개발에서부터 물류비용의 절감까지 전략적으로 제휴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제조업체 입장에서는 판매현장의 최일선에서 소비자와 교감하는 유통업체가 취득한 소

  • [소비자행동] 한국형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도미노의 법칙▶ 도미노 법칙이란?다수의 분위기에 휩슬려다수가 따르는 상품 및트렌드를 따르게 된다.한민족공동체 의식수동성도미노 법칙의 심리적 배경사례 1Well-Being boom▶ Well-Being이란?바쁜 일상과 인스턴트에서벗어나 건강한 육체와정신을 추구하는라이프스타일이나 문화코드Well-Being의 대표적 사례ㆍ해태음료 → 아미노업잇따라 동아오츠카(아미노밸류), 롯데칠성(플러스마이너스) 출시 ㆍ검은콩 우유음 료ㆍ

  •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 웅진식품 초록매실, 남양유업 니어워터
  • 피로도에 미치는 영향, 상지대학교, 2011신우진 / 청량음료 포장디자인에서 관찰되는 컬러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2003오만덕 외 1명 / 2% 부족할 때 캠페인 사례연구, 한국광고학회, 2011이희복 외 1명 / 동아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리뷰, 한국광고학회, 2008이동철 외 1명 / 광동제약 신제품 개발 전략 : 비타500, 서울대학교경영연구소, 2005최창희 / 새로운 음료( 갈증해소음료 ) 의장르를 개척한 게토레이광고, 한국광고학회, 199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