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동아오츠카,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아오츠카,브랜드마케팅,생수시장조사,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란씨리네이밍,동아오츠카,음료시장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 행동 - 소비자 행동 이론과 관련 한 광고사례 찾기
-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1. 경영진
2. 기업소개
3. 시장분석
- 외부분석
- 내부분석
4. SWOT 분석
5. 윤리적 경영 사례
6. 마케팅 사례
- 본문내용
-
대표이사 사장 강정석
진취적이며 윤리적 경영의
선두주자 강정석
2007.03~ 동아제약 대표이사 부사장 2006.11~ 동아오츠카 사장 2005 동아제약 영업본부 본부장 1999 동아제약 메디컬사업본부 본부장 1997 동아제약 의료기기사업부 이사대우 1996 동아제약 관리본부 경영관리팀 팀장 1989 동아제약 입사
녹차를 시작으로해서
보리차, 옥수수차, 결명자차
검은콩이나 허브차
몸에 좋다는 여러가지 성분을
포함한 차들이 출시되었다.
물을 상품화하여 생수판매
좋은 물은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소비자의 인식에 따라
해양심층수, 제주 삼다수,
미네랄 워터 등이 특수한
성분으로 소비자를 끌고 있다.
이온음료나, 아미노, 식초 등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들이 출시
여성을 타겟으로한 석류음료도
인기를 끌었다.
콜라와 사이다가 환타 등이
대세이던 탄산음료 시장은
과일맛이나 색다른 맛을 첨가한
새로운 제품으로 시장확대
전략을 써왔다.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자의 위협이 크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대체제가 많다.
이미 성숙시장이지만 새로운 제품으로 성장이 가능하다.
유행을 타기 때문에 신속한 제품개발이 중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