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이해] Crocs(크록스)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회사 소개
02 제품 소개
03 신발시장의 고정관념
04 SWOT분석
05 성공 마케팅
06 요약 & 정리
- 본문내용
-
탄 생
퀘벡 외곽에서 세 명의 창립자들에 의해 설립
전 개
본래 야외 활동 동호인들을 주요 구매층으로 예상
BUT, 편안함과 독특함이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
2003년에 이르러 편안함과 패션을 동시에 추구하는 다목적 신발로 각광
What is the C R O C S ?
독립기포수지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사용
가벼운 소재 ,미끄럼, 냄새 방지, 편안함, 소재와 디자인으로
인체 공학 인증 취득
나만의 튜닝 신발 - 지비츠 (jibbitz)
신발 구멍에 쉽게 떼고 붙일 수 있도록 제작된 액세서리.
전 세계적으로 1100여개의 지비츠가 판매되고 있음.
Shoes TREND
신발은 ‘패션’의 일부, 디자인이 0순위
천연소재가 품질의 척도
-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천연소재는 양질의 가죽
So, 구두뿐만 아니라 운동화에도 가죽 느낌의 소재를 사용
수제봉제가 중요
- ‘수제화’라는 단어는 신발 광고의 주요 문구
적절한 기능
- 발이 아프지 않고 땀이 차지 않을 수록 좋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