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사례를 통해 바라 본고정관념을 깨는 성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고정관념을 깨는 성장전략
-성장기회를 모색하는 방안들
-성장기회를 모색하는 7가지 방안, 사례
1. 고객들이 구매하는 방식대로 구매하라
2. 고객들이 실제로 어떻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쓰는지 자세히 살펴보라
3. 고객들에게 내재되어 있는 불만족을 살펴보라
4. 흔치 않는 공통 분모를 살펴보라.
5. 정상적이지 않은 것을 눈여겨보라.
- 본문내용
-
성장기회를 모색하는 방안들
-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데 기반을 둔 성장전략은 전혀
새로운 일이 아님
- 몇 개의 특별 산업에만 국한된 것도 아님
그와 같은 전략을 구상하기 위해서는 경영자들이 그들의 산업
에 팽배한 전통적 사고방식을 깨끗이 털어 내는 것이 필요함
찰스 슈압사례
- 할인 증권회사로 시작, 할인주식중개 분야의
저가격에 따른 신뢰성 걱정에 대해 컴퓨터, 전화 거래로
신뢰성 높임
뮤츄얼펀드와 관련한 고부가 가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주는 회사로 인식되게 함
슈왑은 원소스를 도입해 350가지의 뮤츄얼 펀드
상품들을 하나의 계좌 안에서 운용할 수 있도록 만듬
1. 고객들이 구매하는 방식대로 구매하라
소비자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해가면서 싸게 구입할 기회제공
24시간 배송
접근 편리성, 물품 다양성, 서비스 우수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