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울 히어로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구단 소개


분석

환경분석
SWOT분석

전략

STP
7P's

결론
문제점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극장 및 멀티플렉스 중심
-> 여러 분야로 확대
-> 이 chance를 잡아야 함
영화관람료 9000원 평균 2시간
야구입장료 6~7000원 평균 3시간 이상
-> 어드밴티지 존재.
야구에 대한 여성의 관심 증가
-> 데이트 코스로의 활용 가능성


야구의 인기상승 + 새로운 문화생활 욕구
= 야구 관중 확대 / 관중 1인당 수입 증가


연고지 – 서울
홈구장 – 목동 야구장
수용인원 – 18000명
접근성과 홍보가 편리
주변 직장인들의 퇴근후 여가생활 가능
야구장 5분거리 - 현대백화점, CGV, 행복한세상백화점, 하나로마트
사람들을 끌어 올수 있는 입지 이점 – 홍보중이나 아직 효과미약


LG 트윈스


연고지: 서울
홈구장 : 서울 잠실야구장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구장
잘생긴 선수가 가장 많다는 특징
(선수 보러 가는 여성팬)
치어리더도 가장 이쁘기로 유명함
모기업의 탄탄한 자금력 좋은 선수 영입
최근 성적저조로 인해 팬이 감소하는 추세

이탈하는 팬을 잡아라!


SK 와이번스


연고지: 인천
홈구장 : 인천 문학야구장
수용인원 : 30,480명
가장 최근에 지어진 구장으로 시설이 좋음.
성적good / 비매너 경기 = 안티가 많음
스포테인먼트 실시
경기 위주의 공간이었던 야구장(스타디움)을
팬 위주(볼파크)로 전환

야구장 = 야구만이 아닌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문화공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넥센히어로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센히어로즈 새로운 마케팅전략(여성관중유치) 제안
  • 히어로즈 또한 여성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개최 할 필요가 있고 여성 관중이 필요로 하는 것과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한다면 높은 수익률을 끌어 올릴 수 있다. 우리는 이러한 이유로 여성에,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구단 이미지를 만들 생각이다.Ⅳ.넥센히어로즈 새로운 마케팅 방안 제안여성 관객의 성향조사 경기장 분위기와 여가선용 :49.8%홈팀의 성적 : 0.9% 여성관중 유치 전략위 자료를

  • NC다이노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현 문제점 분석및 구단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전략 실행위한 예상되는 비용분석1. 무인발권기 설치기계 당 200만원, 5대 설치가 목표이므로 기계 값 1000만원소프트웨어 개발 지원비 500만원총합=1500만원2. 스마트폰 앱스마트폰 앱 및 QR코드 개발비 : 외부업체에 부탁하지 않고 NC 기업 자체에서 추진하도록 한다 (비용 없음)스마트폰 앱에서 예매한 티켓 전용 바코드 부스 : 1, 3루 당 부스 2개씩 설치 : 부스 하나당 100만원, 총 400만원 QR코드 광고판 설치 비용 : 하나당 20만원, 마산야구장 내

  • [마케팅] 게임사이트 `피망` 마케팅전략
  • 서비스의 매출액 비중을 산정하는 것은 다소 어려움이 있다.4) 촉진 의사결정 (Promotion decisions) 가. 광고 - 피망의 성공전략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의 하나가 바로 ‘광고전략’이다, 피망은 오픈을 전하여 서울 시내 곳곳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벌였는데 이는 시민들의 호기심을 끌기에 충분하였다. 피망은 서울 시내 한복판에 빨간 폭탄 모양의 애드벌룬을 차 위에 띄워 다니고, 서울 시내 22곳 버스 정류장에 뽁뽁이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쳤는데 정류

  • 넥센히어로즈 마케팅전략분석/넥센히어로즈 새로운 마케팅 실행방안 제안
  • 히어로즈 SWOT 분석3. STP 마케팅전략 수립- STP 설정4. 넥센히어로즈 마케팅 믹스 전략 수립 (4P)–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5. 넥센히어로즈 마케팅 방안 제안소셜 커머스를 통한 마케팅핸드폰 게임 시장을 통한 마케팅여성 관중 유치 전략주제 설정- 넥센 히어로즈 야구단 소개□삼미 슈퍼스타즈(1982) → 현대 유니콘스(1995) → 넥센 히어로즈(2008)□연고지 : 서울□구장 : 목동 종합 야구장 (12,500명 수용 규모)□마스

  • 넥센타이어 마케팅전략분석과 넥센타이어 스포츠마케팅전략분석및 넥센타이어 향후방향 제안
  • 마케팅 효과유니폼 광고에 10억마케팅 효과는 100억원, 한국경제, 2013-05-15 유니폼 광고는 광고료(스폰서 비용) 대비 약 5~10배의 효과 넥센 타이어, 왜 히어로즈를 택했나?, 스포츠서울, 2010.02.09. 한국야구위원회(KBO) 자료에 따르면 넥센은 3억여원을 투자해 40배가까운 효과를 냄. 지난해 포스트시즌 전만해도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았으나 포수 뒤 광고판 등으로 노출되면서 상당한 광고효과를 봄Ⅲ. 결론 (향후 전략방향제안)넥센타이어는 국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