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기업경영] 컨텐츠 유료화 관점에서 바라 본 다음, 네이버, 싸이월드의 재무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재무제표

3.수익모델

4.가상비교

5.각 기업의 미래
본문내용
Daum의 대표수익모델


1. 인터넷 광고온, 오프라인 기업들의 배너광고, 검색 광고, e-branding이라는 새로운 광고 시장
2. 인터넷 쇼핑디앤샵(d&shop) – 입점 업체로부터 커미션 및 입점료 수익
3. 거래형 서비스무선 인터넷 메일과 프리미엄 메일/까페 서비스와 더불어 아바타, 사고팔고, 게임, 금융플라자, 교육, 운세, 무선인터넷, 취업 VOD, 음악, 비즈니스 센터(기업대상 인터넷 서비스 패키지), 건강, 어린이, 웨딩(Wedding) 등

.
.
Naver 한게임

국내 게임 1위 사이트

게임과 커뮤니티 서비스의
통합

인터넷 유료화의 새로운
모델 제시

Naver 블로그

Web과 Log의 합성어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으로 만들 수 있음

아이템팩토리를 이용한 직접 스킨등을 제작(、07.03무료
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기업의 문화독식 비판 시각O-한일 문화교류 활발-미술의 수요도 증가T-대기업들의 문화예술 진출-대형전시의 빈번화(2) 표화랑 갤러리소개표 갤러리는 한국적이고 현대적인 우리의 예술문화를 국제적인 마인드와 경영방침으로 새로운 예술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1981년 여의도미술관으로 출발하여 1986년 인사동과 1988년 강남구 신사동의 사옥을 거쳐 2007년 2월에는 이태원동의 전시공간 이전하였다. 또한 2006년 북경에 위치한 표갤러리 베이징을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다음과 같은 새로운, 어쩌면 엉뚱한 질문을 던져본다.“포털이 인터넷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 또 앞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Ⅱ.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1. 시장 환경 분석 (1) 경제적 요인 마케팅의 목표를 세우고 장기적 목표를 수립하고 실행하는 안정적인 투자를 위해서 필요한 경제적 환경 요인으로는 원재료의 가격, 임금, 세금, 이자율, 임대료 등이 있다. 많은 순수 인터넷 기업들이 적절한 소득원을 찾지 못해 경영난에 허덕이고 있

  • [전략경영] NHN(네이버) 수익전략분석- 다음과 비교
  • 다음이 차지했으나 그 이하의 순위는 큰 변화가 있음이 보인다. 2002년 상위 5개의 기업이 다음, 야후, 네이버, 드림위즈, 한미르 순인데 반해, 2004년에는 다음, 네이버, 야후, 네이트, 엠파스 의 순이다. 네이버는 3위에서 2위로 순위가 상승했고 야후는 3위로 밀려났다. 야후와 드림위즈가 업계에서 지고있는 반면 네이트와 엠파스가 떠오르고 있는 양상이다. 특히 네이트의 경우 라이코스 코리아와 넷츠고가 합병한뒤 싸이월드의 열풍에 힘입어 5위인 엠파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 기업에는 위협이 되지만, 다른 기업에는 새로운 기회가 되는 것이다. 급변하는 환경변화를 정확히 분석하여 그것에 적절히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것이 바로 이 때문이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아무리 내부적 관리를 잘 한다 하여도 마케팅 환경변화에 유효하게 적응하지 못하면 마케팅 정략은 실패하게 된다. 모든 경영에 적용되는 원칙이지만 1차적으로 환경변화에 잘 적응하는 것이 중요하고, 다음으로 내부적인 관리의 효율을 높이는

  • [문화산업] 모바일 콘텐츠의 현황 및 전망
  • 본요금 SK 텔레콤 1만 4500원, KTF 1만 2000원* 와이브로와 HSDPA 구분4) 무선 인터넷 콘텐츠무선 인터넷 사업의 가장 중요한 발전 동인은 사용자이다. 무선 인터넷의 사용자는 크게 일반 기업과 소비자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특히 일반 사용자의 경우 이미 인터넷에 익숙해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라도’ 인터넷 접속을 원하게 되었다. 현재 잠재 사용자들의 대부분이 유선 환경 하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무선 인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