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 및 동기

2. Etude House 컬러분석

3. Innisfree 컬러분석
본문내용
◉ Product


위의 사진자료에서 보이듯이, Etude House의 메인컬러는 귀엽고 공주 같은 느낌의 Pink 계열의 색을 사용하고 있다.(물론 보조 색들도 귀엽고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 톤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여기에서는 주조색만 언급하기로 하겠다.)
이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여성 소비자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공주가 되는 꿈’을 자극하는 것으로, 화장품뿐만 아니라 매장, 인테리어, 지면광고, TV광고 등에서도 요긴하게 쓰이고 있다. 특히 매장 내부 인테리어 소재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기 위해 전면 목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컬러는 깔끔해 보이는 White를 사용하고 있다. 이 White는 Pink와 조화됨으로써 매장의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Pink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는 것뿐만이 아니다. 마케팅적으로도, Etude House의 공주님 모시기는 계속된다. Etude 직원들은 레이스가 달린 메이드 룩 Pink Uniform을 입고, ‘공주님, 어서 오세요.’ ‘공주님, 이 제품은 어떠세요?’ 등등, 소비자 내면의 ‘공주가 되는 꿈’을 자극한다. 또한 구체관절 인형이나 인형의 집 같은 소녀 같은 아이템을 전시하기도 하고, 2층으로 구성된 매장을 가지고 있는 매장에서는 ‘사랑의 세레나데’라는 공주들을 위한 깜짝 10분 공연도 하고 있다.
이렇듯 Etude House는 달콤한 색채들과 마케팅으로 여성 소비자의 꿈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3. Innisfree 컬러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스크림 `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 분석
  • 분석Strength1) 맛의 한국화 및 국내자체의 브랜드나뚜루가 국내브랜드라는 측면은 애국심에 의존하는 감성마케팅 효과의 극대화뿐 만 아니라 유행에 재빠르게 반응하여 제품을 신속히 내놓을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실례로 국내 웰빙바람을 타고 나뚜루는 ‘나뚜루 검은콩 검은깨’을 내놓았다. 또한 나뚜루는 국내소비자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추기 위해 홍삼이나 녹차를 이용해 제품을 만듬으로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타 경쟁사의 제품군

  • 아웃백 경영전략
  • 분석거시환경 분석경제적 환경국내 경제 성장명목국내총생산(GDP)는 국내에서 생산된 최종생산물의 수량에 당시 가격을 곱하여 산출하며 경제규모 등의 파악에 이용되는 지표이다. 경제성장률(실질GDP성장률: Economic growth rate)이란 일정기간 동안 각 경제활동부문이 만들어낸 부가가치가 전년에 비하여 얼마나 증가하였는가를 보기 위한 지표로서 한 나라의 경제가 이룩한 경제의 성과를 측정하는 중요한 척도이다.아웃백이 한국에

  • 영화산업분석 레포트
  • 영화산업에 관한 보고서영화 산업 분석Ⅰ. 영화 산업의 개요 1. 영화 산업의 정의(1) 영화 산업의 특성 (2) 영화 산업의 현황(3) 영화 산업의 전망2. 영화 산업의 시대적 흐름 변화3. 영화 산업의 구조 – 투자사, 배급사, 제작사, 직배사 멀티플렉스 상영관의 등장(1) 등장배경(2) 긍정적 영향(3) 부정적 영향 < MIS #2 팀 프로젝트 목차> -『영화 산업』영화 산업 분석1. 영화산업의 유통구조2. 소비자 기호(라이프 스타일)의 변화3. 21세기 시장의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레포트를 마치며以心傳心 3조 Team Project 후기 991333 조성진 후배들과의 멋진 팀플을 위해 노력했지만 생각보다 안 된 것 같아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교수님의 취지에 따라 노력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파이팅~ 3조~ ^^ 003572 김혜진 고학번이라는 부담감과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막막했었는데 팀원 모두 열심히 협력해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과제에 대한 자료를 조사하면서 여러 가지 정보도 많이 얻었으며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 컬러마케팅 개념분석및 컬러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컬러마케팅 활용전략 제안
  • 컬러이다. 컬러는 기업과 제품을 차별화하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컬러마케팅을 주제로 선정하였다. 레포트 진행 방향은 컬러에 대한 설명을 한후 컬러마케팅의 성공사례와 실패 사례를 대해 이야기 하고 컬러마케팅의 보안해야할 점을 설명할 것이다. 또한 컬러마케팅에 조사하는것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마케터가 되어 직접 컬러마케팅을 제안하는 기회도 가져보았다.2. 컬러마케팅 이야기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