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온라인 시스템 최적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 업 개 요 사업개요
사업내용

-사 업 현 황   시장현황 
  마케팅 핵심전략  
  현재의 경쟁사
잠재적인 위험 요소 및 대응방안  

-사업추진계획     업무제휴계획
  인력 및 마케팅 운용

-재무계획 자금소요계획 
  자금 확보계획  
  매출 및 추정손익계산
본문내용
잠재적인 위험 요소 및 대응방안  

회사측 서버에서 회원PC로 접근할 수 있는 프로그램
회원PC의 시스템을 원격 관리할 수 있는 툴 개발
회원의 PC가 인터넷연결이 가능한 경우 미리 설치된 프로그램을 이용원격 시스템관리 및 문제해결
인터넷연결이 안 되는 경우 오프라인을 통한 정비사파견


윈도우 및 각종 소프트웨어(MS, 해당 소프트웨어 회사)
 • 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kr)
 • 한글과 컴퓨터(www.hansoft.com)    
각종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
• 이스트소프트 알약 (http://alyac.altools.co.kr)
• 노턴 안티바이러스 2009(http://kr.symantecstore.com)
• 안철수 연구소(http://home.ahnlab.com)

마케팅 비용키워드광고, PC방 바탕화면 홍보, PC사용자 중심의 집중광고
관리인원
프로그래머 2명 고용 월230만원 (단기 계약)
-사업이 안정궤도에 들어선 후에는 직원(임원)이 직접 운영 및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네트워크 마케팅과 사례
  • 시스템 업체로 부상하였으며 하루 평균 1천 4백만 달러의 PC주문을 받고 있다. 델 컴퓨터의 인터넷 마케팅 특징으로는 다음과 같다.① 주문생산/직접판매델컴퓨터는 세계 최초로 PC를 주문생산/직접판매방식을 도입하여 고객이 욕구와 필요에 맞는 제품을 제 공하고 있으며 인터넷의 확산에 따라 온라인에 의한 주문이 5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와같은 주문제작과 직접판매로 주문받은 만큼만 제품을 생산하고 중간유통망을 거치지 않아 유통마진을

  • 정보기술의 발전과정에 대해 정리하고, 기업에서는 최신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경쟁우위를 확보(사례기반)하고 있는지와 앞으로 정보기술의 진화방향을 예측하시오
  •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합니다. 이를 통해 개별 고객의 Bedell(분석) behavior을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해지고, 고객 충성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공급망 관리(SCM): 기업은 공급망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자재의 조달부터 제품의 생산, 유통 및 판매까지의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실시간 정보 공유와 협력을 통해 생산과 운송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재고를 최적화하

  • 컴퓨터와 통신이 결합하여 우리사회를 변화시킨 것들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온라인 채널을 통해 더 넓은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전자상거래는 또한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기회를 제공한다.3) 디지털 마케팅의 발달디지털 마케팅의 발달은 기업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다. 전통적인 광고 매체와 달리, 디지털 마케팅은 타겟팅과 개인화의 정밀도가 높다.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최적화(SEO),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디지털

  • E Logistics E Logistics 등장배경 E Logistics 구축사례 해외 E Logistics 사례
  • 전자상거래, 전자화폐 ․ 짧은 제품수명주기Global경영의 ․Highteh제품의 평균수명3개월Orchestration능력필요e-Logistics는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가 IT를 기반으로 보관, 재고관리, 운송 등 일련의 물류 흐름과 관련된 다양한 부가가치 물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구현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시간적 차이를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며 공급체인 전체의 물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활동을 말한다. 즉, 물류정보시스템, 네트워크 구축, 물

  • [물류관리 공통] (1) e-SCM과 APS에 대해 설명하고, (2) e-SCM과 APS가 어떻게 통합되어야 하는가를 논하라
  • 시스템과 통합함으로써, 고객의 주문에 대한 서비스와 생산 활동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제공한다. APS를 통해, 변화에 따라 영향을 즉시 파악할 수 있고, 현재 상황에서 실현 가능한 제품선적일자를 계산할 수 있다. APS를 적용하는 회사는 고객에게 현실적이고, 실현 가능한 약속을 할 수 있으며 Commit Now - 선적일자를 계산하기 위해 어떠한 추측치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전에는 힘들었던 정시 납품 Deliver On Time을 실현하게 되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