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애플 아이폰 OS 4.0 에 대하여(기능 및 기대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애플 아이폰 OS 4.0 에 대하여 (기능 및 기대효과) 작성한 글입니다.
스티븐 잡스가 2010년 4월 8일 발표한 애플 아이폰 OS 4.0에 대하여, 자세히 조사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새로운 기능 및 향 후 기대효과에 대하여 작성 되었습니다.
목차
1. 애플 APPLE OS 4.0이란?
2. 애플 APPLE OS 4.0의 기능
3. 애플 APPLE OS 4.0의 기대효과
본문내용
애플 APPLE OS 4.0이란?
-아이폰 OS의 새로운 버전이다. 스티븐 잡스가 2010년 4월 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플본사에서 열린 설명회를 통하여 발표하였다. 새로운 OS인 애플 OS 4.0은 가장 큰 기능인 멀티태스킹 기능을 포함하여 약 100개의 기능을 추가하였다.
-애플 OS 4.0은 기존의 모바일 운영체제 중 가장 발달 된 OS로 평가 받으며, 기존 아이폰 3GS에서 발생되었던 단점이나 보완점, 이용자들이 원하는 Needs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의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애플의 최신 모바일 OS이다.

애플 APPLE OS 4.0의 기능
-한번에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구동 시킬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이 추가 된다. 그 동안 아이폰의 가장 문제점으로 지적 되어 왔던, 멀티태스킹의 부재를 지원하게 되었다는 점이 애플 OS 4.0의 가장 큰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 스티브 잡스는 기존 아이폰 3GS에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지 않았던 부분에
대하여, 멀티태스킹을 사용이 전력사용이 증가되고, 속도가 느리다는 점에서 이를 극복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있다.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기존의 터치 자판을 이용하는 대신, 유저가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여 자판 키보드의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어플리케이션 선물 기능이 추가 되었다. 기존에는 어플리케이션을 보내거나, 선물하는 기능이 없었다. 그러나 OS4.0에서는 유저가 어플리케이션을 구매하여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
-전자책 서비스인 아이북스를 통하여 구입한 전자책을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삼성옴니아2와 아이폰비교분석>
  • 에 스마트 폰의 등장은 새바람을 불러일으켰고, 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 보고서를 통하여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분석하고 스마트 폰의 두 축인 삼성의 옴니아2와 애플의 아이폰을 비교분석하고자 한다.목 차Ⅰ 서론① 조사목적② 주제 선정 배경Ⅱ 본론① 전반적인 시장분석② 시장매력도 분석③ SWOT분석④ STP 분석⑤ 마케팅믹스 분석Ⅲ 결론① 결 론② 향후 기대 방안Ⅳ 부록① 참고기사 및 인터넷 사이트② 사진

  • 애플 기업 분석
  • 애플은 명실공히 최고의 IT 기업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이처럼 애플은 맥북,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IT 제품은 물론, 가정용멀티미디어기기인 애플TV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아이팟에서 재생할 수 있는 음원을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는 아이튠즈 스토어, 맥OS,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인터넷 서비스 인닷맥 등을 운영하고 있다. (2) 기업 비전① 글로벌 멀티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다양한 부문의 사업부를 두고 활동하고 있는 애플

  • 갤럭시s,삼성스마트폰,스마트폰시장,감성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애플에게 통신 관련된 10 건의 특허로 각각 한국에 5건, 일본에 2건, 독일에 3건으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대해서 법정에 특허 침해금지 및 청구 소송을 제기하며 맞대응하였다. 이들의 법정 공방은 앞으로 점 점 더 심화 될 것으로 보이며 경쟁사의 신제품 출시 때마다 이들은 서로 긴장할 수밖에 없는 상태가 된다. 애플과 굵직굵직한 제조업체들의 제품들이 나날 히 한 단계 발전 된 기능으로 무장을 하고 시장 장악을 노리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요

  • 해외투자론_삼성전자,국내 전자산업 현황과 전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애플과의 전쟁 종식.87V. 참고문헌.96I. 서론1. 조사배경 및 목적삼성전자는 오늘날 세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기업이다. TV를 비롯한 가전제품들과 스마트폰, 반도체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여러 국가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제적인 기업이다. 글로벌

  • [마케팅] 갤럭시S2 4P전략
  • 애플에게 통신 관련된 10 건의 특허로 각각 한국에 5건, 일본에 2건, 독일에 3건으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대해서 법정에 특허 침해금지 및 청구 소송을 제기하며 맞대응하였다. 이들의 법정 공방은 앞으로 점 점 더 심화 될 것으로 보이며 경쟁사의 신제품 출시 때마다 이들은 서로 긴장할 수밖에 없는 상태가 된다. 애플과 굵직굵직한 제조업체들의 제품들이 나날 히 한 단계 발전 된 기능으로 무장을 하고 시장 장악을 노리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