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광고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UNIQLO
Market Analysis
MKT Strategy
Success
Propasal

본문내용
Collarboration

+ J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나왔어요
바로 질샌더와 유니클로의 합작품, +J입니다.
1백만원에 달하는 질샌더의 화이트 셔츠를 마음속에 품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조금이나마 해갈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질샌더의 화이트 셔츠는 패션 매니아들에게는 샤넬백에 이은 또 하나의 로망이나 다름없으니까요.
전 이제품이 나오자마자 유니클로 매장으로 달려갈 거예요~~

품질 (Quality)의 중요성

SPA System 으로 생산부터 라벨링까지 모든 관리를 총괄

--->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 생산


대중성 > 명품 브랜드

고가의 명품 브랜드가 아닌 중저가 브랜드가 가질 수 있는 대중성의 힘을
의류 시장에 보여준 성공 사례

Proposal

현재까지는 아~주 좋아
그러나 앞으로 좀 더 분발해야 해


올해를 기점으로 소위 잘나가는 SPA 브랜드들이 모두 한국에 입점 하잖아

GAP나 H&M에 비하면 UNIQLO는 보잘 것 없어 보일지도...

이렇게 브랜드 특성이 떨어져 보이는 이유는 무얼까 생각해봐


그래도....
아직 절망하긴 일러, 지금까지 해 온 다양한 시도 좋았잖아?

앞으로도 기대할께.


지금 네가 가진 특성을 최대한 살려서 발전할 Re- Positioning 전략을 짜보는것도 도움이 될꺼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MC] SNS 광고 전략을 위한 반스(Vans) 브랜드 분석
  •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드 구축 전략 (박지성, 박찬호, 김연아 선수) -> 스타마케팅을 통한 대중의 관심과 인지도 향상- 나이키는 전략 종목을 ‘농구’로 정하고 수많은 농구스타들을 후원 -> 농구스포츠 품이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군(Top of Mind)- 올림픽, 월드컵 등 큰 대회에 맞춰 스폰서십 확대 -> PR효과 극대화 (올림픽, 월드컵, 슈퍼볼, 농구, 야구,)- 스포츠리그, 체육행사, 운동선수, 팀 등 다양한 스폰서십- 각종 EVENT : Urban Culture Progr

  • 유니클로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 4P전략 제안
  • 전략은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네 가지 핵심 요소를 말한다. 4P는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을 말한다. Product는 상품 서비스 포장 디자인 브랜드 품질 등의 요소를 포함한다. Price는 기업이 제품에 매기는 가격이다. Place는 기업이 재화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유통시키는 장소를 가리킨다. Promotion은 광고, PR, 다이렉트 마케팅, 판매촉진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한다.우리들은 ‘이러한 전략들이 유니클로 마케팅에서 어떻게 드러나고

  • [pr론] Crocs 크록스 광고홍보 계획안
  • 광고를 시작하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보인다(대기업들이 포진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소셜커머스는 어떻게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었을까?물론 가장 큰 인기요인은 바로 ‘싼 가격’이다. 소비자 심리지수가 급감하고 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시대에 ‘반 값’을 모토로 내건 소셜커머스의 서비스는 소비자들에게 분명 매력적으로 작용했을 것이다. 실제로 소셜커머스의 원조 그루폰이 미국에 처음 등장한 시기는 경제위기로 어려움

  • [마케팅홍보, MPR]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8seconds의 MPR전략 구상
  • 광고와 함께 개제 한다.영상- 8seconds의 모든 제품을 세탁기에 20번씩 돌리고 그 후 옷의 모습을 찍은 영상을 매장 운영 시간 동안 계속 영상을 광고와 함께 틀어준다. 이와 같은 것은 모든 제품을 다 실험한 것이기에 제품에 대한 광고와 품질에 관한 인증을 동시에 할 수 있다.위와 같은 영상을 틀어줄 경우 제품의 품질에 대한 검증뿐만 아니라 세탁기를 돌리는 영상의 독특함이 새로운 이슈를 만들 수 있으므로 8seconds의 위기 상황을 기회로 돌릴 수 있

  •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제안
  • 광고로는 전달할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홍보를 하고 있다. 그러므로 많은 의류업체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출하는 것은 물론 접속횟수를 늘려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홍보 전략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쿠폰, 경품 등 판매촉진의 여러 유형들은 패션업체의 웹사이트에서 여러 방식으로 결합되어 사용될 수 있다. 한 예로, 엔터테인먼트의 요소가 중요하게 부각된 웹사이트의 속성 때문에 콘테스트와 추첨은 신세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