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영론] 문경시장의 활성화를위한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경시 연혁
문경시 상주인구조사
재래시장
종합발전계획의 환경분석
종합발전계획
종합발전계획의 전략
1.기업과의 제휴
2.영상 문화 관광 단지 개발
3. 유통관리기구
4. 알뜰시장 &벼룩시장
5. 한약재 특화 시장
본문내용
1.기업과의 제휴

노동인력을 통한 상주 인구 증가
및 재래시장 잠재고객 증가효과 및 부수적인 수익 창출 도모


포장재 겉면의
문경재래시장 로고 기재를 통한
홍보효과 ,재래시장의
브랜드화 및 포지셔닝

문경시의 재정적인 발전


농업 중심 문경시 특성을 이용한 전략


생산 제품과 생사자 등의 관련 자료를 등록 하여 추수 시기에 맞게 
제품을 사들여 납품
(sm 문화 산업 단지와 기업 유치 공사현장, 국군 체육 부대,
문경시 근처 타 지역에 납품) 


추후 전망


문화산업단지와 기업 부근에 활발해질
상권에도 납품가능


제품  판매 후 이윤으로 배송 업체와의
제휴 -> 효율적인 배송 처리


경동시장과의 한약재 제품 제휴 ->
유통관리기구를 통한 신뢰감 있고
수월한 거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서비스경영론] 외식산업 카후나빌 서비스에 대한 사례
  • 대한 서비스 레벨지표의 개발, 그리고 1일 종업원 1인당 매출액지수의 비교를 통하여 유연하고 탄력성 있는 조직 시스템의 확립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구매 및 검수, 저장관리 등 주방의 원가관리를 통한 코스트 관리 및 생산성 증 대를 통한 이익이 나는 외식경영 구조를 확립해 나가자.- 참고 문헌 -- 프랜차이즈전략연구소 유재은 대표 - http://ecodic.naver.com/ecodic.php?id=8366 네이버 용어사전- http://www.kahunaville.co.kr/index2.htm 카후나빌 홈페이지

  • [졸업] [관광학] 외식산업에서의 체인레스토랑이 가지는 경쟁우위 요소 및 전략적 대안
  • 경영론』, 한국외식산업연구소유영진 『외식업체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의 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박사논문이명우(1999)『체인경영과 외식산업』, 세림이재혁(1996), 『신뢰, 거래비용, 그리고 연결망』, 한국사회학, 제30집 가을호,p.519~543이지호; 임붕영(1996), 『외식산업경영론』, 형설출판사장세진(2002),『글로벌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장양례; 정찬희; 홍철희(2003), 『현대외식산업실무론』, 대왕사http://www.fmsk.

  • 피터 드러커 -미래를 읽는 힘
  • 전략 등을 한층 더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또한 장기와 단기 목표 간의 균형을 유지하고 달성해야 할 성과를 뚜렷하게 가시화하며 누가 최종적으로 의사결정을 하고, 위기가 닥쳤을 때 누가 지휘할 것인지를 반드시 결정 해주어야 한다.조직의 새로운 정의군(조직)개념->사업(전략)단위 업무를 수행하는 내부를 향한 관심과 시장에 대응하는 외부에 대한 관심의 양쪽을 균형있게 공존시키기 위한 발상이다. 그것이 오늘날까지 이 어져 핵심 역량(c

  • [마케팅] (주)놀부의 외식산업 해외시장 진출 경영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
  • 성공과 사업실패이렇게 준비한 위해놀부 명가가 성공적으로 진출하게 되었고 이후 가맹전개 문의가 쇄도하여 가맹 3개점과 계약을 하였다. 그러나 현지 법인 운영의 어려움으로 가맹점관리가 소홀하게 되었고 품질, 관리 또한 어려워져서, 현재 4곳의 가맹점은 개별점포로 운영될 계획이다. 이처럼 초기시장진입 및 확장이 부진한 이유는 기존 전략에 문제점이 있기 때문이다. 기존의 타 한식업체 및 외식업체들과 차별호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경쟁에

  • [소매업경영론] 행복한세상 백화점 성공 전략
  • ▣ 광고 홍보TV쇼프로그램, 드라마 방송협찬(단체복 협찬, 방송소품)라디오방송협찬, 광고방송광고대중교통버스, 전동차 옆면 광고▣ 광고 홍보지하철 광고벽면 광고광고→ 시청각적 홍보 효과 극대화공동 브랜드 런칭!!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자구적 노력▣ 중소기업 산다Happiness판매점 확대이마트등의 대형마트 입점행복한 세상을 브랜드화국외 브랜드 출원과 해외판로 개척행복한 세상 성공경영!!!!▣ 향후전략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