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마케팅 조사론을 배우는 학생들입니다.
저희는 오피러스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에게 얼마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지에 대해서 귀하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본 설문에는 귀하 개인에 문제가 될만한 것은 전혀 없으며 (조사)자료는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케팅조사의뢰결정합병이후 큰 경영실적 보이지 않음소비자 성향분석 통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성 인식서론- 2.조사목적서론확고부동의 판매량 1위현대자동차소랜토의 성공 오피러스 출시 재도약 시도무서운 상승세 新경쟁자 등장치열해진 경쟁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음새 전략 필요르노-삼성기아자동차GM-대우서론- 3.조사범위조사대상 : 부산 / 서울지역 거주 20대 이상 남,여 (총 162명)조사방식 : 설문지 작성및 인터
마케팅 프로젝트 목차전체 요약시장 환경 분석(1) 산업 분석한국 자동차 시장 분석SUV 시장 분석세제상의 변화기타(2) 고객 분석기존 쏘렌토 고객 분석현재 SUV차량을 보유하고 있거나 SUV차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SUV동호회인 들을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3) 경쟁자 분석(4) 문제점과 기회(5) 계획 과정에서의 가정과 제약 조건(6) 수요 예측STP 분석(1) 시장 세분화(2) 표적 시장에의 선정(3) 포지셔닝전략 계획(1) 목표(2) 전략 및
Customer Behavior 『구매의사 결정 과정 단계별 마케팅 전략수립』-THE BODY SHOP WHITE MUSK PERFUME- 1.서론1.1.선정한 제품: 더 바디샵 ‘화이트머스크’향수 1.2.제품 선정의 이유1.2.1.제품 소개1.2.2.제품의 위상분석과 선정의 이유1.2.3.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2.본론: 문제점 파악 및 전략제시2.1.문제의 인식단계 2.1.1.적용한 키워드: 관여도, 준거집단 2.1.2.소비자들의 향수에 대한 니즈 인식2.1.3.소비자의 니즈와 화이트머스크 향수가 제공하는 편
소비자를 개척현재는 차량내부에 관한 서비스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쉽게 휴대가 가능한 핸드폰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차량외부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의 범용성을 확대하여 새로운 사용자들을 유입하고, 경쟁사들에 대한 비교 우위를 점하여 기존 시장에서의 영향력과 점유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4. 마케팅 믹스1) product(1) 현재까지의 product설문지 결과를 종합해 보면 여타 다른 네비게이션이 아닌 nate drive를 선택
분석요인 분석신뢰도 분석회귀 분석분산 분석기술통계 분석변수간 상관관계에 근거하여 이들을 더 적은 수의 인자로 묶기 위한 분석설문의 내적 일관성에 대한 신뢰도를 검증하기 위한분석 (Cronbach알파 사용)각 독립변수의 구매의도에의 영향에 대한 가설 검정사전지식, 자동차 소유 여부, 차량 사용 용도, 성별,소득 수준의 차이에 따른 구매의도 차이 검증수집된 자료의 전반적인 추세를 보기 위한 분석기술 통계남자여자동부64 58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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