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1990년대 타이어 산업
Michelin의 위기
Michelin의 위기 극복
우리의 생각
- 본문내용
-
기술 혁신의 역사
탈부착 자전거 타이어 개발(1889)
자동차용 공기 주입식 타이어 개발(1891)
Radial Tire 개발 (1955)
Green Tire 개발 (1994)
Tweel Tire 개발 (2005)
래디얼 타이어(Radial Tire)
미쉐린에 의해 최초 개발
현재 타이어 시장의 95% 장악
수직 배열의 타이어
안정성.제동능력 등 향상
그린 타이어(Green Tire)
세계 최초 친환경 타이어(1994)
연비.내구성.안정성을 높임
유럽 시장에서 상용화
PAX System
차세대 타이어 시스템
펑크상태에서 시속 80km으로 200km를
주행 가능
미쉐린의 브랜드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에서 창출
프랑스를 비롯 일본과 미국, 스페인 등 7개의
연구센터에서 4,000여명의 연구인력 보유
매년 매출액의 4%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
*Bridgestone*
국적 :일본
설립일 : 1931
설립자 : 이시바시 쇼지로
세계 1위 (현재 기준)
F1 유일의 타이어 공급업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