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인터넷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울의 SWOT 분석
2. 서울의 인터넷 마케팅 현황
3. 추천 전략
- 본문내용
-
한류열풍 주역의 근거지
활발한 환경 사업 진행 중
대중교통의 개선사업 진행 중
비교적 싼 교통비
서울시 브랜드 사업 추진 중
서울시민, "지하철. 버스 좋아졌다 "
지하철 90.2%, 버스 85.5% 만족 표시
지하철 '목적지 정시도착'
버스 '냉.난방 적정성 '
장점으로 손꼽혀
세계적인 관광도시에서 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 관광명소 + 쇼핑지
자유롭게 , 편안하게
저렴한 다국어 관광안내
부산 방문 외국인 관광객 급증, 일본 최다
올해 부산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시는 올 상반기에 부산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총 78만 5914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73만 6066명에 비해 6.8%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전국의 외국인 관광객 증가율 1.8%의 5배에 가까운 수준이다.
제주 찾은 외국인 관광객 40만명 돌파
2007년도 제주를 방문한 외국인관광객이 40만명 돌파
지난해 11월 13일에 비해 한달을 앞당긴것
외국인 관광객은 39만 8916명으로 지난해 동기대비
13.9%의 증가세를 주 요인으로는 국제항공노선 확충,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한류열풍의 지속, 세계자연유산 등재.
대형 국제스포츠 대회 및 국제회의 제주 개최 등 해외 관광홍보사무소를 중심으로 한 관광마케팅 강화로 보고 있다.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 http://www.seoul.go.kr
- 서울특별시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 http://tv.seoul.go.kr
: 서울 시정 뉴스에 재미까지 두루 갖춘 정보 · 엔터테인먼트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함께 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 시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인터넷 방송.
하이서울페스티벌 홈페이지 : http://www.hiseoulfest.org : 서울시민 뿐 아니라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모두가 즐기는
페스티벌에 대한 안내 사이트
- 천만상상오아시스 홈페이지 : http://oasis.seoul.go.kr
: 맑고 매력있는 세계도시 서울 건설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토론,
실현하는 의견 나눔 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