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서울 인터넷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울의 SWOT 분석
2. 서울의 인터넷 마케팅 현황
3. 추천 전략
- 본문내용
-
1. 서울 SWOT 분석
한국의 수도로서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
한국의 역사와 전통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곳
공연,문화,예술의 요지
파리,밀라노,뉴욕,도쿄를 잇는
한국 패션 산업의 중심지
복지여가생활시설의 발달
서양인들에게 우호적인 국민성
W
교통혼잡
비싼 물가
서울시 브랜드 이미지 형성이 아직 부족
도심으로서의 심각한 환경오염
공항과의 접근성이 낮아 불편함
T
아시아 지역에서는
이미 도쿄와 홍콩 중심으로 인지도 형성
중국, 인도의 빠른 성장
부산, 제주도
상대적 후진국에 대한 배타적 국민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