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일본 세븐일레븐의 물류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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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7-11 JAPAN 소개

2. 물류시스템 도입

3. 물류시스템 분석

4. 물류시스템 효과

5. 최종 결론
본문내용
Seven Eleven Japan은 전 세계 22개국에서 2001년 말 23,000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주)코리아세븐은 미국의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7-Eleven INC.(www.7-Eleven.com)과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Seven Eleven Japan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세계 각국의 Seven Eleven Japan 가족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국경 없는 글로벌 경쟁시대에서 Seven Eleven Japan의 브랜드 파워는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Seven Eleven Japan은 하루 24시간, 연중무휴 영업으로 세계 유통시장의 선봉에 서서 고객의 변화에 가장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Seven Eleven Japan은 다가오는 21세기에도 가장 전망 밝은 유통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롯데의 [사랑, 자유, 풍요로운 삶] 이념처럼, Seven Eleven Japan은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실천하는 편의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참고문헌
www.7-eleven.co.kr
www.sej.co.jp
scm.korcham.net
www.klnews.co.kr
www.iwellos.com
www.yutong.pe.kr
www.hankyung.com
www.newsis.com
www.fnnews.com
세븐일레븐의 상식파괴 경영학 - 가쓰미아키라, 이정환 역, 더난출판사, 2007
사례로 배우는 일본 유통 - 김현철, 최상철, 법문사, 2006
장사의 원점 - 스즈키 도시후미, 이석우 역, 큰나, 2006
장사의 창조 - 스즈키 도시후미, 이석우 역, 큰나, 2006
불황이 즐겁다? - 가쓰미 아키라, 송원재 역, 새로운사람들, 2003
세븐일레븐의 경영신화 - 이토 마사토시, 남혜승 역, 집사재, 2002
세븐일레븐의 유통혁명 - 오카다 도모유키, 김성혁 역, 세종서적,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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