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상무론] 메가스터디 중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메가스터디 회사소개

2. 중국 시장 선정 배경 및 환경분석

3. 메가스터디 SWOT분석

4. 메가스터디 경쟁사 분석

5. 메가스터디 시장 진입전략

6. STP

7. 4P MIX

8. 수출 프로세스 및 수익성 분석
본문내용
1.메가스터디 회사소개


회사명 :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4 덕원 빌딩
임직원 수 : 599명 (계약직 포함, 2009. 02월 기준)
주요사업 : 온라인 강의 ,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사업 등
주요 서비스 : 고등부 온라인 메가스터디, 고등부 메가스터디 학원, 중등부
온라인 엠네스트, 초등부 온라인 엠주니어
메가스터디 학원 현황 : 총 7개 분원 운영 (강남, 서초, 강북, 광주 등)

입시 컨텐츠 제공

출판기획, 교재판매

강사 management

학원 컨설팅


온라인 강의
강사 , 교재 제공

부가 서비스 제공

고객확보 프로모션
강의 장소 제공

고객 의견 수렴

강사/콘텐츠 확보


1.메가스터디 회사소개 지향하는 가치체계

첫째, 타겟을 세분화, 각각의 정보 수요자들이 원하는 최적의 정보 제공
(Target segments).
둘째, 기업의 독특한 컨텐츠와 제품, 서비스를 제공
(Key benefit).
셋째, 강사진 확보로 인한 신뢰성, 교육 효과를 극대화 경쟁적 우위
(Supportive rationale)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구성도 좋고 참조하시면 유용할듯
  • niceth***
    (2012.04.17 11:46:58)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국제협상 사례(전략적 제휴, 국제 M&A, 기술이전, 갈등관리 협상, 통상협상 사례, 등..)
  • 시장독점에 대항하기 위한 에어버스 컨소시엄이다.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은 공동 출자하여 에버버스사를 설립, 중형항공기를 공동개발을 하였다.(2) 국제생산 라이센스(Production license)캐나다 브르본 공장에 100% 단독투자를 했다가 실패한 현대자동차는 기 이후 해외진출에 신중한 전략으로 전환해 국제생산 라이센스를 선호하였다. 주로 필리핀 중국 등으로 하여금 현대자동차의 모델을 라이센스로 생산하도록 한 것이다. 생산라이센스를 주는 현

  • [조직론] 닛산의 사례 연구- 조직의 변화를 위한 리더십
  • 인간존중, 커미트먼트도전적, 적극적, 외향적새 조직문화방향경쟁력 약화새 조직문화 개발경쟁력 강화문화격차미시조직 3조     ⑥ 계속적인 개혁   ③ 비전․변화전략의     개발   ↓ ↓  ⑦ 새 조직문화의     강화․안정화⇒  ⑤ 단기적, 가시적     개혁효과⇒  ② 공감대 조성과    주도세력의 구축   ↓ ↓    ④ 조직의 활력화   ① 위기감의 조성조직문화의 변화새 조직문화 개발미시조직 3조

  • [졸업][국제경영]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현지화전략
  • 중국현지화 과정 및 판매현황 116.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127. 중국시장에서의 지위와 성과 148. 오리온초코파이의 성공요인 15Ⅲ. 결 론 18Ⅰ. 서 론1. 연구목적 및 배경1980년대 말 이후부터 한국기업들의 해외직접투자가 본격적으로 확대되기 시작하였고 10년의 시간이 경과하면서 이들 해외진출기업들에 관한 연구도 진입방식에 관한 투자 초기단계 연구에서 세계화와 현지화 등 투자 사후단계의 연구로 이전되고 있다. 특히 1997년 국제경영학

  • [국제경영]오리온초코파이 중국시장과 러시아시장 진출전략
  • 전략이었습니다.이러한 오리온의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전략은 저성장기에 들어선 국내 제과산업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목차0. Abstract Part Ⅰ1. 서론 - 기업선정 동기2. 본론 2.1. 기업소개 2.1.1. 비전과 미션2.1.2. 사업부 구성 및 연혁2.1.3. 기업 재무상황2.2. 시장 환경 분석2.2.1. 국내 현황2.2.2. 국내 식, 음료 기업의 해외진출2.2.3. 기업의 국제화 과정과 산업의 경쟁력 요인2.2.4. 국제화 과정으로 분석한 오리온의 현재 위치Part Ⅱ1. 중국

  • FTA와 국제경제관계(한-남미공동시장(MERCOSUR) FTA를 중심으로)
  • FTA와 국제경제관계- 국제경쟁력을 갖기 위한 한국의 전략 -한-남미공동시장(MERCOSUR) FTA를 중심으로- 차 례 -제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목적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레포트의 구성1. 연구방법 2. 레포트의 구성제3절 선행연구 1. 한-남미공동시장 FTA 효과분석제2장 한국의 FTA 현황제1절 한국과 FTA협상 준비국(남미공동시장, 러시아, 중국, 일본, 이스라엘, 베트남)의 무역현황1. 한국과 남미공동시장(MECOSUR)가. 한국의 대 남미공동시장 수출입 현황2.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