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웅진코웨이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Ⅱ 인도 시장 분석
Ⅲ 웅진코웨이 진출전략
Ⅳ 예상 재무적 성과 분석
- 본문내용
-
웅진코웨이 주요 전략
Well-Being 상품에 대한 지속적 시장 수요
시장점유율 1위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
안정적 고객기반을 바탕으로 매출/이익 지속 증대
렌탈산업을 통한 우수한 현급흐름 창출
CODY를 기반으로 한 강력한 영업, 서비스망 구축
적극적 주주가치제고 경영방침
웅진코웨이 해외 진출 현황
5개의 현지법인(미국,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1개의 물류기지(네덜란드) 운영
전 세계 40여개국 수출 중
한-인도 CEPA 체결
한-인도 CEPA 체결 내용
2009년 8월 7일 한-인도 CEPA 공식서명
거대 신흥국가와 맺는 최초의 FTA
경쟁국(일본, 중국, EU 등)보다 한발 앞선 체결
최근 양국 교역규모의 성장 가속화
상품부문의 낮은 양허수준 극복
New Delhi
- 인구 : 1,378 만
- 1인당 평균소득 : $ 1,025
- 대형유통매장 증가 추세
Mumbai
- 인구 : 1,191 만
- 1인당 평균소득 : $ 1,019
- 대형쇼핑몰, 백화점 증가
수출 전략 – 제품
정수기
<ex>
CHPI-08BL 모델명 : 얼음냉온정수기
연수기
<ex>
BB06-A/B 모델명 : 룰루연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