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해당 회사를 선정한 이유

2.분석대상 브랜드 소개

3.신라면 VS 삼양라면

4.마케팅 문제점 제안

5.마케팅 대안

6.결론
본문내용
해당회사를 선정한 이유


2007년 이후 광고 활동 부족

시작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 부족



분석대상 브랜드 소개

라면의 2인자 삼양라면

1963년 9월 15일에 탄생한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공업용 기름으로 면을
만든다고 언론에 고발

시장점유율 70%의 농심 다음으로
점유율 12%의 2인자 자리
.
.
.

우리가 만들어본 삼양라면Classic의 광고

그 시절 처음 먹었던 라면 맛을 소녀는 잊을 수 없었습니다.
40년이 지난 지금 그녀는 그때의 라면맛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준비 하였습니다.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Classi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양라면 경영학적인 분석방법 및 마케팅전략
  • 라면시장안에서의 삼양라면1조 :- CONTENTS -1.제품 선정 이유2.삼양라면 소개 및 사업 현황-역사적배경 -수요분석 -브랜드의 현황과 경쟁시장(라면시장 현황, 경쟁구조분석) 3.시장의 범위 4.시장 영향 요인 5.표적시장 선정 6.시장 세분화 7.제품 포지셔닝 8.마케팅 믹스별 분석 전략 평가 9.swot 분석 10. stp 11.4p 전략 분석 12.Ppm 분석(bcg 매트릭스 )13. 종합평가 및 대안 제시 제품 선정의 이유배경- 마케팅 전략으로 1위 기업 따라잡는다는 목표

  • [삼양라면][삼양][라면][삼양라면 연혁][삼양라면 시장범위][삼양라면 광고][삼양라면 마케팅 전략][광고][마케팅 전략]삼양라면의 연혁, 삼양라면의 시장범위, 삼양라면의 광고, 삼양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삼양라면의 연혁, 삼양라면의 시장범위, 삼양라면의 광고, 삼양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삼양라면의 연혁1. 회사로고2. 회사연혁3. 우지사건과 삼양라면Ⅲ. 삼양라면의 시장범위1. 라면시장 내 범위2. 대체시장 범위Ⅳ. 삼양라면의 광고1. 멀티스팟2. 징글효과(Jingle)3. 반복소구(Repetition)4. 슬라이스 오브 라이프5. 메시지 전달의 장점과 단점1) 장점2) 단점6. 광고의 개선안1) 유명 배우 캐스팅, 코믹적 요소 사용2) 스프 맛의 강조라든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삼양라면마케팅전략INDEX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배경과 목적산업소개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제 2장 환경분석 제 1절 미시적 환경CompanySupplierMarketing IntermadiariesCustomer (고객분석)Competitors (경쟁사분석)Publics제 2절 거시적 환경Demographic EnvironmentEconomic EnvironmentCultural EnvironmentPolitical EnvironmentTechnological EnvironmentNatural Environment제 3장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연구 및 전략제안 < 목차 >1. 삼양식품 기업소개2. 라면시장의 동향3. 삼양라면 PEST 분석4. 삼양라면 SWOT 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es (약점)(3) Opportunities (기회)(4) Threats (위협)5. 삼양라면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 4P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삼양라면 SWOT분석 및 삼양라면 미래방향제시
  • 삼양라면 SWOT분석마케팅전략 사례미래방향제시=목차=1. 삼양 기업소개2. 삼양라면의 특징3. 라면시장 상황분석4. 삼양라면 SWOT분석5. 삼양라면의 초기 홍보 마케팅전략6.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7. 삼양라면의 미래방향제시1. 삼양 기업소개삼양라면은 1961년 9월 15일 자로 유지공업과 식품 도매업을 영위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원주, 문막, 익산 등의 공장에서 면류, 스낵류, 유제품, 장유류 등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2. 삼양라면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