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해당 회사를 선정한 이유
2.분석대상 브랜드 소개
3.신라면 VS 삼양라면
4.마케팅 문제점 제안
5.마케팅 대안
6.결론
- 본문내용
-
해당회사를 선정한 이유
2007년 이후 광고 활동 부족
시작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 부족
분석대상 브랜드 소개
라면의 2인자 삼양라면
1963년 9월 15일에 탄생한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공업용 기름으로 면을
만든다고 언론에 고발
시장점유율 70%의 농심 다음으로
점유율 12%의 2인자 자리
.
.
.
우리가 만들어본 삼양라면Classic의 광고
그 시절 처음 먹었던 라면 맛을 소녀는 잊을 수 없었습니다.
40년이 지난 지금 그녀는 그때의 라면맛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준비 하였습니다.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Classi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양라면 경영학적인 분석방법 및 마케팅전략
- [삼양라면][삼양][라면][삼양라면 연혁][삼양라면 시장범위][삼양라면 광고][삼양라면 마케팅 전략][광고][마케팅 전략]삼양라면의 연혁, 삼양라면의 시장범위, 삼양라면의 광고, 삼양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삼양라면 SWOT분석 및 삼양라면 미래방향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