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SPSS를 활용한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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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목적
조사개요
분석내용
분석결과
요약
시사점 및 전략도출


본문내용
5.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연구가설: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만족도가 높을 수록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재구매 의도가 높아질 것이다.

6.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재 구매 의도와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의
재이용간의 관계
→ 연구가설: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재구매 의도가 높을 수록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을 계속해서 이용할 것이다.

7. 인터넷 쇼핑몰 재구매 의도와 주변 권유 의도 간의 관계
→ 연구가설: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재구매 의도가 높을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하겠다는 의도가 높을 것이다.


마케팅 및 제품 이외의 정보가 주는 영향력 & 재구매 의도 간의 관계


구매 후기와 재구매 의도 간에는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남


BUT 베스트셀러, 이메일, 할인혜택(적립금, 쿠폰)과
재구매 의도 간에는 순수한 상관관계가 없는 것으로 나타남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체적인 고객 만족도는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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