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12장. 공급사슬 프로세스 통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급사슬 통합모델
2. 공급사슬 프로세스 통합의 장애요인
3. 공급사슬의 리스크와 보완관리
- 본문내용
-
Part 1. 중요한 공급사슬 거래 파트너 확인
Part 2. 공급사슬전략의 검토와 수립
Part 3. 공급사슬전략과 주요 공급사슬 프로세스 목적의 일관성 확립
Part 4. 주요 프로세스 효과를 위한 내부 성과지표 개발
Part 5. 주요 공급사슬 프로세스의 내부적 통합 평가 및 개선
Part 6. 주요 프로세스에 대한 공급사슬 성과지표 개발
Part 7. 외부적 프로세스 통합과 공급사슬 성과의 평가 및 개선
Part 8. 2차 공급사슬 파트너를 향한 프로세스 통합의 확장
Part 9. 통합모델의 연례적인 재평가
- 참고문헌
-
1. 정승주, 『국가 공급사슬망관리(SCM)모형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한국교통연구원,2005.
2. 윤선희, 『광범위한 공급사슬관리 실행은 성과향상을 가져올 수 있는가』, 한국학술정보,2009.
3. 장성기, 『공급사슬관리의 실천적 이해』, 21세기사, 2007.
4. 김재일, 『물류 및 공급사슬관리의 전략적 이해』, 박영사, 2009.
5. 양병모, 한현수, 공급사슬전략과 파트너 관계 연계 모형, 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02
6. Manufacturing Business Technology : www.mbtmag.com
7. SAP : http://www.sap.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