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을 즐겨하는 20대 여성으로써 드라마가 끝나는 10시 시간대에 주로 광고가 나갔으며 ‘꿈꾸는 새로운 세상으로 간다’ 라는 카피를 통해서 고객들의 마음속에 11번가는 ‘꿈의 공간’ 즉 신개념 오픈마켓 이라는 것을 알리고 있다.광고 & 프로모션 분석브랜드 인지도 증가 단계“그녀를 찾습니다” – 프로모션한 남자가 첫눈에 반한 ‘11그녀’를 찾아 헤매는 과정 자체를 마케팅화 함명동, 강남 등지에서 직접 전단지를 붙이고, 블로그
110% 환불제고객실수 보상제24시 콜센터STP11번가 마케팅믹스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 정품 판매- 오픈마켓 B to C 형식- 자체 SPA형 브랜드 SHUD- 스타샵 입점- PPL 상품, 프리미엄 상품 판매 PRODUCTPRICEPLACEPROMOTION- 하이브리드 쇼핑몰 개념 도입- 최저가 110% 보상제- 11개월 무이자 할부 PRODUCTPRICEPLACEPROMOTION- 다양한 특가행사 및 할인쿠폰- T멤버십 할인, OK 캐쉬백 추가적립- 신한 제휴 카드- 마일리지 제도- 신규고객 및 우수고객 우대 할인 PRO
00. 이베이의 오픈마켓 독점현상.01. 상황분석 -시장상황* 2008년 인터넷 쇼핑몰 매출액* 인터넷 쇼핑몰 순방문자 수 * 옥션에서의 마케팅 전략* 상황분석 경쟁 11번가 분석*11번가 자사광고-소비자 태도분석-SWOT분석* 중국최대 온라인쇼핑몰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물건을 팔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는 시장 ?이것이 바로 이다. 오픈마켓기존의 인터넷 쇼핑몰의 판매상식과 다르게 개인 판매자들이 온라인에 직접 상품을 올려 매매인터넷 쇼핑몰
11번가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 목 차 - Ⅰ. 조사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2. 조사의 목적3. 조사의 중요성4. 조사의 구성 및 방법Ⅱ. 오픈마켓시장의 개요1. 오픈마켓의 정의2. 오픈마켓시장의 현황Ⅲ. 소비문화와 형태1. 현대인의 소비문화와 형태2. 브랜드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소비트랜드의 변화2.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예시 푸마(PUMA)Ⅳ. 11번가 분석1. Company Analysis2. Competitor Analysis3. Customer Analysis4. Environ
인터넷 유비쿼터스 구축과 온라인 쇼핑몰로는 11번가의 약진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경쟁사 KT-KTF의 합병소식으로 SK의 2009년 초의 행보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문에서는 SK텔레콤의 기업분석, 성공신화를 이끈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및 SK텔레콤의 전망 등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한다.1. SK텔레콤의 역사2009년으로 SK텔레콤과 대한민국 이동전화 역사가 25주년을 맞이했다.1984년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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