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11번가 기업분석
11번가 개요
11번가 연혁

2. 시장마켓분석
오픈마켓이란? – 일반 쇼핑몰과의 차이점
외형적 요인
구조적 요인
환경적 요인

3. 경쟁사분석
경쟁 범위별 – 소매업 전체 (2위권)
경쟁 범위별 – 인터넷 쇼핑몰 내
경쟁사 분석 – G마켓
경쟁사 분석 – 옥션
경쟁사 분석 – 새로운 경쟁자, 네이버

4. SWOT ,STP분석

5. 11번가 마케팅믹스 전략
4P전략
본문내용
1. 11번가 기업분석
11번가 개요
11번가 연혁

2. 시장마켓분석
오픈마켓이란? – 일반 쇼핑몰과의 차이점
외형적 요인
구조적 요인
환경적 요인

3. 경쟁사분석
경쟁 범위별 – 소매업 전체 (2위권)
경쟁 범위별 – 인터넷 쇼핑몰 내
경쟁사 분석 – G마켓
경쟁사 분석 – 옥션
경쟁사 분석 – 새로운 경쟁자, 네이버

4. SWOT ,STP분석

5. 11번가 마케팅믹스 전략
4P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스트소프트 Eastsoft 경영전략분석과 이스트소프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스트소프트 새로운전략 제안
  • 기업’에 한국은 16개의 중소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이 중 이스트소프트가 1위를 차지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점에서 이스트소프트의 잠재력과 성장성을 높게 평가하였다. 또한 이스트소프트가 현재 해외진출을 하는 중이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단계이며, 이스트소프트의 사업이 고부가가치 IT사업이라는 점을 고려하였을 때, 이스트소프트가 현재의 시대상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이스트소프트를 우리의 분석 기업으로 선정하였다.3.창업자 및 창업배

  • 소셜커머스 쿠팡 기업분석및 현 문제점분석과 쿠팡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영전략분석
  • 마케팅과 같은 악재가 이어지고 있지만 여러 가지 제도를 보완함으로서 현재 업계 최다인 1,240만 회원을 유치하고 있으며 판매되는 상품의 양과 질을 동시에 높여 가고 있다. 향후 쿠팡은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진화, 효율적인 비용 집행 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 낸다는 전략이다.라. 쿠팡 경영전략 제안 및 마케팅제안소비자들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소비자와의 신뢰감 정도가 중요한 산업이다.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소셜커머스의 특징

  • 11번가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마케팅사례,옥션,지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11번가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안11번가 기업분석시장마켓분석경쟁사분석SWOT ,STP분석11번가 마케팅믹스 전략11번가 기업분석11번가 개요- 주소 : www.11st.co.kr- 서비스 공급사 : SK텔레콤 (주)- 서비스 개시일시 : 2008년 2월 27일- 서비스 구분 : 마켓플레이스- 시장 점유율 : 3위- 비즈니스 개요 : SK텔레콤의 선진기술을 활용,신개념의 오픈 마켓11번가 연혁2008.02.27 11번가(www.11st.co.kr ) 오전 11시 11분 개장 2008.05.15 11번가는 웹표준화를 실시2008.09.04 `해

  •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한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코스트코 향후전략제안
  • 코스트코(COSTCO) 기업 분석 Ⅰ. 서론1. 코스트코 선정동기최근 사회 환경의 변화는 기업을 비롯한 이해관계자들인 고객, 직원, 주주, 경쟁사를 넘어 세계시장까지 다양화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변화 요인들은 기업을 둘러싼 요인들은 기업의 시장진출과 같은 경영전략에도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한 기업이 새로운 국가에 진출해 적응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특히 한국의 대형마트의 경우 특수한 환경과 특성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해외의 대

  • 아모레퍼시픽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목 차▮ 서론▮ 본론Ⅰ.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 CI4. 비전과 전략Ⅱ. 연구개발1. 기술연구원 소개1) 연혁2) 연구소 현황2. 기술개발1) 연구분야 및 성과2) KOLAS인정 시험기관Ⅲ. 브랜드 소개 및 고객만족1. 설화수, 헤라, 마몽드2. 고객참여3. 사회공헌Ⅳ. 경영혁신 - 6시그마Ⅴ. 품질관리 - TQM Model 1. 유연한 조직 시스템의 현장2. QC 분임조 : Master 213. 신 생산 시스템 : PATROL4. TCR과 제안제도5. CGMP 인증으로 고객안전 최우선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