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세븐일레븐 경영정보시스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History Of Seven Eleven

II. Management Policy

III. Problems and Solutions

IV.RIS(Retail Information System)
1. Supply branches and General-delivery-centers
2. POS System
3. GOT
4. Store Controller

V. Effects of RIS

VI. Things to improve
본문내용
Ⅱ. Management Policy of 7-ELEVEN

7-ELEVEN’s management focuses on kindness, sanitation, merchandising, fresh products. Keeping its supplies fresh everyday is highly vital for any convenience store.

① Kindness: 7-Eleven consider all aspects of its services from customers’ view.
②Sanitation: 7-Eleven employees always do their best to keep the store environment clean and sanitized.
③ MERCHANDISING : 7-Eleven focuses on providing products in their best state. More than 2000 items are available for customers to find in 7-ELEVEN stores.
④ Delivery Management : 7-Eleven always prepare fresh good supplies.


III. Problems and Solutions

7-ELEVEN began facing several problems as it opened stores for 24 hours a day.
First, the target market of 24 hour strategy was unclear. Later on, 7-eleven stated that its market would include people who require commodities without any bound to specific time of the day.
Second question was “what will these stores sell?” The stores had to sell things only if those products can satisfy the needs of customers. If not, customers would not spend their money for useless junk. Therefore, only the needed commodities and often asked for products were sold by 7-ELEVE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7-Eleven의 정보시스템
  • 시스템(2) 소비자의 욕구, 시장변화에 따른 신속한 대응(3) 판매동향을 예측하는 사전평가 시스템 (4) 우리 정서에 맞는 상품개발(샌드위치, 햄버거 도시락, 주먹밥, 삼각김밥) *점포정보시스템: 최신 정보 시스템 기기를 이용한 데이터 조회 및 관리SC, GOT, POS 레지스터, DVR 등 최신 기종의 기초 전산 장비 설치, 단품별 판매현황, 날씨예보, 재고추이 등의 파악이 실시간으로 가능한 첨단 프로그램 설치 제공 *POS 메뉴 - 세븐일레븐 가맹점 정보시스

  • [경영정보] 세븐일레븐의 MIS
  • 시스템)홈페이지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 개인정보, 개인이 좋아하는 음식의 종류 등을 선택몇 가지 선발된 도시락 중 if-then 규칙을 적용하여 고개에게 맞는 도시락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주요활동 4 :판매 (시장분석)기존 일레븐 도시락 소비자에게 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설문조사를 통하여 보다 개선된 상품출시 가능‘세븐일레븐’ 소매업을 이용하는 고객이지만, ‘일레븐 도시락’ 인터넷 웹사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 [경영정보] 세븐일레븐의 MIS
  • “세븐일레븐 MIS”시스템경영정보Management Information System목 차물음 1 p.01물음 2 p.08물음 3 p.14물음 4 p.18물음 5 p.271(물음 1) 조원들끼리 국내 주식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 1개를 선택하여 해당 기업의 업종, 조직문화, 주요제품과 서비스, 주요 타겟시장과 고객층, 그리고 최근 3년간 경영성과를 요약하시오.(주) 코리아세븐(세븐 일레븐)의 주요 업종세븐 일레븐은 편의점 시장이다. 국내 편의점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 [경영과 컴퓨터] 기업의 정보 시스템 이용 사례
  • 정보를 받아 이를 요약분석하여 최고경영층에 올리는데 각 사업장에서는 다른 사업장과 경쟁적인 관계에서 있어서 올라온 자료들이 객관적이지 못하다는 것이다.많은 노력과 투자로 개발된 EIS가 제대로 활용되지 못하게 되자 LG전자는 2단계 사내 비정량 정보와 3단계 사외 정보에 대한 시스템 구축을 95년 중순부터 추진할 계획이었으나 보류하고 있다.2. 세븐일레븐 재팬의 의사결정지원시스템(1) 문제인식의 단계미국의 세븐일레븐 모회사가 부

  • [정보시스템]경영정보시스템 - 각 시스템의 구현사례
  • 시스템의 발달은 크게 0세대/ 제1세대/ 제2세대는일괄처리 , 제3세대에는 온라인 실시간 처리가 점차 시작되었고,제4세대/ 제4.5세대에는 온라인 실시간처리가 당연시되었다. 제3세대가되면서 경영정보시스템(MIS)이라는 개념이 등장했고, 이것의 붐은각 기업체를 휘몰아쳤다. 이에, 일괄처리에서 실시간 처리로의 시대적인변화와 JR(일본열차)의 특급지정권 발행 시스템(녹색창구)을 예로살펴보도록 하겠다.① 일본의 JR 특급지정권 발생 시스템 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