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7-Eleven의 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7-Eleven 소개
2. 정보시스템 소개
3. 7-Eleven의 정보시스템 구축결과
4. 향후계획
- 본문내용
-
MIS 구축배경
1990년대 중소기업진흥을 위하여 재정되었던
대점법의 철폐로 유통업계의 경쟁이 심화.
· 타기업과 차별화를 위하여 점포와 매장을 후방
(생산과 배송)에서 지원하는 것에 대한 체제화가
중요하다 인식.
· 고객 지향적인 정보기술 활용을 통한 매출향상
MIS 구축 목적
변화하는 기업의 경영환경 속에서 변화에 대한 적응과
기업의 발전을 꾀하고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켜
고객지향적인 경영을 함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비용
을 절감시키고자.
효율적인 재고관리로 인한 품질의 유지 및 벤더와의 관계
를 유지하여 구매자 교섭력을 높이고자.
경쟁환경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함.
POS 메뉴
- 세븐일레븐 가맹점 정보시스템 POS 메뉴
상품명 ·판매가격 ·점출차익 ·납품지정일(요일)
상품입하방식·발주단위 ·최저발주량
상품의 중요도 순위 ·해당상품의 최저재고량
제조일 기준 납품기한 ·발주에 필요한 정보
과거의 발주 및 판매실적
자료평가
- 굿굿입니다.........
- 123599***
(2018.04.12 21:28: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