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프로스펙스 PRO-SPECS 의 IMC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 이유
브랜드 소개
상황분석
브랜드정체성
ATL + BTL
대안
결론
- 본문내용
-
시대별로 보는 PRO-SPECS
00’S(중반까지)
프로스펙스는 2000년 말 서태지를 광고 모델로 섭외, 신제품 OOC (Out Of Class)가 긍정적효과를 이어나가지 못함.
2002년 부터는 여러 편의 러닝CF로 확고한 러닝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지만 외국브랜드들에 밀려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위상은 점점 하락
러닝 CF 이후 뚜렷한 마케팅 활동이 없던 프로스펙스는 지난 2006년 신세대 스타 윤은혜를 광고모델로 섭외하여 지면광고 등으로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 젊어짐을 알렸지만 이 역시 한정된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실적으로는 이어지지 못하게 됨
2007년 에너지 회사 E1은 프로스펙스를 국내는 물론 나이키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각오를 밝힘.
경쟁사 분석
TARGET
15~35세의 남자
12~50세까지의 남성 10대 후반에
20대초반의
여성
매출순위 1위 2위 5위
가격대
(상대적) 상 상 중상
최근 trend
고기능 성
스포츠 제품 스포티룩,
트랙수트
(=츄리닝 패션)
패션성, 기능성
강조한 제품
Brand 이념 및 전략
Just do it Impossible is
nothing 세계에서 가장 호감 가는 브랜드가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