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성공요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ARIS BAGUTTE의 소개
2. PARIS BAGUTTE의 프랜차이즈
현재상황
개설방법
경영목표에 맞는 운영방침
3. PARIS BAGUTTE의 성공요인
및 개선방향
- 본문내용
-
VISION & MISSION
VISION World – class company
World – best partnership
MISSION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
VALUES 파트너쉽,고객,존중,창의,도전,열정,
정직,책임감
한국형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지수
(3)경영목표에 맞는 운영방침 – 동질성
BAKE-OFF시스템 도입과 1일 2회(생 산 제품은 아침, 냉동제품은 오후) 배송
체제의 물류시스템으로 소지자들에게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
그러나 케익류는 기본 빵과 생크림과 같은 재료는 공급받지만 케익의 모양등을
그 점포에서 직접 만들 수 있다.
샌드위치 또한 재료는 공급받지만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신선한 맛과
예쁜 케익류를 한꺼번에 어느 점포
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트의 경쟁사라고 할 수있는 뚜레쥬르는 2005년에 580 호점을 오픈 했다고 한다.
이에 비해서 파리바게트는 같은 년도인 2005년에 1398 호점을 오픈 했다.
다른 경쟁사에 비해 월등한 점
포수를 갖고 있으며 최근 10
년 사이에 2배를 넘는 점포 수
가 개설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