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성공요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ARIS BAGUTTE의 소개

2. PARIS BAGUTTE의 프랜차이즈
현재상황
개설방법
경영목표에 맞는 운영방침

3. PARIS BAGUTTE의 성공요인
및 개선방향
본문내용
VISION & MISSION


VISION World – class company
World – best partnership

MISSION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

VALUES 파트너쉽,고객,존중,창의,도전,열정,
정직,책임감



한국형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지수

(3)경영목표에 맞는 운영방침 – 동질성

BAKE-OFF시스템 도입과 1일 2회(생 산 제품은 아침, 냉동제품은 오후) 배송
체제의 물류시스템으로 소지자들에게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

그러나 케익류는 기본 빵과 생크림과 같은 재료는 공급받지만 케익의 모양등을
그 점포에서 직접 만들 수 있다.
샌드위치 또한 재료는 공급받지만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신선한 맛과
예쁜 케익류를 한꺼번에 어느 점포
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트의 경쟁사라고 할 수있는 뚜레쥬르는 2005년에 580 호점을 오픈 했다고 한다.


이에 비해서 파리바게트는 같은 년도인 2005년에 1398 호점을 오픈 했다.


다른 경쟁사에 비해 월등한 점
포수를 갖고 있으며 최근 10
년 사이에 2배를 넘는 점포 수
가 개설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파리바게뜨첫 해외 진출해외시장 경험 부족약점요인제품개발력신선도 우위브랜드이미지강점요인위협요인기회요인SWOT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13억 인구중국 소비자들의 소득수준 향상PROLOGUE성공사례실패사례EPILOGUE현지 직원과의 문화차이치열한 시장 경쟁PROLOGUE성공사례실패사례EPILOGUE철저한 현지조사와 인력전문

  • 파리바게뜨 마케팅 파리바게뜨 PB의 기업 파리바게뜨 PB의 산업 파리바게뜨 SWOT분석 파리바게뜨 PB의 STP분석
  • 성공요인4. 결론목 차PB회사소개회사명㈜ 파리크라상상호명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대표이사최 원석설립일1986년 10월 17일주요제품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총 생산 제품 수 350여종)회사조직본사(경기도 성남시 소재)회사사훈공익성의 사명감, 국민민복에 기여,인화단결 책임완수경영방침창의적 도전PB회사연혁1986년㈜ 파리크라상 설립1988년국내 최초 냉동생지 일본 수출1992년파리바게트 100호점 개점1997년’97 한국소비자 축제

  • SPC의 성공전략 및 환경분석 향후 전략
  • Ⅰ. 서론요식업계의 삼성전자라 불리는 SPC그룹은 현재 국내 최고의 외식전문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던킨도너츠와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카페 파스쿠치, 리나스 등을 비롯해 세계시장에서도 입지를 굳힌 일부 브랜드들의 성공사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SPC에서 가장 많은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던킨도너츠와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등을 중심으로 그 성공요인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1. SPC 그룹 소개 SPC

  •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새로운 전략제안
  • 파리바게트는 2005년 10월 LA 한인타운에 파리바게트 1호점을 열었다. 현재는 LA와 뉴욕을 중심으로 21개 매장을 운영 중 2008년에 문을 연 뉴저지 포트리점은 외국인 고객이 40%가 넘어설 정도로 현지인 고객의 점유율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2010년 9월에는 미국의 심장인 뉴욕 중심 상권에 맨해튼점을 열었다. 2004년 상하이에 진출한 `파리바게트`는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고급 이미지를 심는데 성공, 현재까지 중국 내 31개의 점포를 운영

  • [외식사업경영론] 파리바게트 조사
  • 성공 대상 수상             제10회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회사연혁(5)2003년 3년 연속 한극산업의 브랜드 피워 1위 인증 2004년 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1위 인증 2004년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전사부문 대상 수상 2004년 대한민국 경영품질대상 소비자 안전부문2년 연속 대상 수상파리바게트 BI&SI 변경 파리바게트 중국 진출 : 중국 상하이 구베이1호점 개점 파리바게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