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마케팅 파리바게뜨 PB의 기업 파리바게뜨 PB의 산업 파리바게뜨 SWOT분석 파리바게뜨 PB의 STP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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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마케팅조사의 성공사례
1. PB의 기업소개
2. PB의 산업분석
(1) SWOT분석
(2) STP분석
(3) 4’P
(4) PB-CSR
3. PB의 성공요인
4. 결론
목 차
PB회사소개
회사명
㈜ 파리크라상
상호명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
최 원석
설립일
1986년 10월 17일
주요제품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 제품 수 350여종)
회사조직
본사(경기도 성남시 소재)
회사사훈
공익성의 사명감, 국민민복에 기여,
인화단결 책임완수
경영방침
창의적 도전
PB회사연혁
1986년
㈜ 파리크라상 설립
1988년
국내 최초 냉동생지 일본 수출
1992년
파리바게트 100호점 개점
1997년
’97 한국소비자 축제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1998년
한국 프랜차이즈 리서치 ‘98 대상 수상
1999년
제 22회 가치경영 최우수 기업 대상 수상
2000년
제5회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표창수상
2001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2002년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2004년
중국진출, 중국 상하이 구베이 1호점 개점
2005년
한국 마케팅 대상 수상
미국 LA 1호점 진출
2008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파리바게뜨 1,800호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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