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성공요인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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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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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1. 일반소개
2. 사훈
3. 신념과 원칙
Ⅱ. 본론
1. 아웃백?
2. 마케팅전략
3. 성공요인
4. 4가지 경영목표
5. 영업전략
6. 인사제도
Ⅲ. 결 론
- 본문내용
-
2. 아웃백 사훈
아웃백의 사훈은 신의, 성의, 열의 이다. 이러한 3가지의 같은 목적을 같고 아웃백커들이 좋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신념과 원칙에 설 수 있도록 준비시키고 있다.
아웃백은 또한 자체적으로 ‘아웃백의 원칙 (5 PRINCIPLES)’을 만들어 외부고객과 내부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3. 신념과 원칙
1) 아웃백의 성공
아웃백커, 고객, 협력업체 그리고 파트너를 최우선으로 대접함으로서 발생하는 결 과인 매출과 이익으로 측정한다.
2) 아웃백의 목적
아웃백커들이 좋은 의사결정을 내리고 신념과 원칙에 설 수 있도록 준비 하는것
3) 아웃백의 6가지 신념
①잘 돌봄
②주인의식
③개인의 존엄성 존중
④능력발휘
⑤팀웍(TeamWork)
⑥조직의 역할
4) 아웃백의 5가지 원칙
- 서비스(HOSPITALITY)는 얻기 위해서 라기 보다는 주기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서비스는 고객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것 이상을 고객에게 드리는 것이며, 눈에 보이고 만져서 알 수 있는 방법으로 기꺼이 고객을 돕는 것입니다. 그것은 고객의 편안함과 만족을 지향하는 진정한 관심과 행동입니다.
- 나눔(SHARING)은 우리의 성공의 결실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이해 관계자들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금전과 책임, 권한과 신뢰를 포함합니다. 즉, 그것은 내가 만들기 보다는 우리 모두 함께 만드는 것입니다.
- 품질(QUALITY)은 목표를 가지고 향상시키기 위해 매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아주 작은 것까지도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이는 끊임없이 우리 품질의 스탠다드를 달성하고 또 다시 초과하는 것입니다.
- 재미(FUN)라 함은 유머감각을 가지고 스스로에 미소를 지울 수 있으며 함께 어울리는 것입니다.
- 용기(COURAGE)는 우리의 다섯 가지 원칙 안에서 생활하며 절대적인 규율에 따라서 스스로 표준에 맞추려고 하는 것이며 고객에게 “NO RULES, JUST RIGHT"의 정신으로 다가서는 것입니다. 그것은 결과에 초점으로 맞추며 레스토랑경영의 핵심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전념하고 아웃백의 이해 관계자들을 아웃백에 맞추라고 하기 보다는 그들 각각의 개성을 이해해 주는 것입니다.
5) 고객과의 약속
①집중화된 서비스(Concentrated Service)
②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루어집니다.(No Rules, Just Right)
③진짜 음식과 음료(Serious Food & Drink)
Ⅱ. 본론
1. 아웃백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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