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기업 혼다(HONDA)의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비자 욕구 파악
시장 세분화(SEGMETATION)
표적 시장의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마케팅 믹스(MKG MIX)
- 본문내용
-
모터 사이클 사업
설립 초기부터 육성해온 주력 사업
독자적인 기술확보로 인한 기술경쟁력강화
중국 혼다, 타이 혼다 등의 현지생산거점 확보에 따른 가격경쟁력 확보
기종의 다양화로 소비자의 수요 충족
03년 한 해 803여 만대의 모터사이클 판매량으로 세계 1위
자동차 사업
고품질 고성능 제품
해외 시장 진출 전략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 충족 전략
안전
환경
해외 시장 진출
일본 내 후발 자동차 메이커 업체 약점
빠른 해외 시장 진출(1982년 美 오하이오 공장 설립)
연간 판매량의 70%이상이 해외 판매(07년 기준 320만대)
현지 생산 거점 확보(미국 내 13개 공장)로 가격경쟁력 우위 확보
미국형, 유럽형, 아시아형 등의 현지화 전략
빠른 해외 시장 진출은 90년대 버블경제침체기에서도 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