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LCD모니터 아르헨티나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1)아르헨티나 환경 분석
2)LG LCD선정 이유
3)SWOT 분석
4)경쟁시장 분석
2. 목표
3. 전략
1)STP전략
2)4P전략
- 본문내용
-
1)아르헨티나 환경 분석
신흥 Vista 국가 중 최근 경제 호조세
수출입 규모 연평균 20%증가세
가전 시장은 8% 이상의 경제고성장에 따른 소비심리 회복과 할부 판매 확대로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1인당 GDP 14413 달러로 멕시코, 칠레에 이어 중남미 3위.
남미공동시장(MERCOSUR)생산 거점 및 무역장벽회피투자지로서 유망
브라질, 우루과이, 파라과이 등을 대상으로 한 생산 거점이 될 수 있음.
최근 PC보급이 증가.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는 전년대비 79% 증가하는 등 2002년부터 매년 급증세를 보임.
아르헨티나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은 중남미에서 칠레(5.3%) 다음으로 2위(2.7%)를 차지.
컴퓨터 기기 및 네트워크 장비의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음.
제조업 기반이 취약해 가전제품, 기계류,
통신기기 등 공산품을 주로 수입에 의존하고 있음.
국내 모니터 생산이 없어 100%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정보통신 분야 성장
LCD모니터 시장 상황
기업 모니터 교체시기와 맞물림
LCD 모니터 시장이 크게 성장
절전 성능을 따지기 시작했고 디자인 호감도가 높아지면서 가정용 LCD PC모니터 판매가 대폭 증가
1.보카 주니어스 후원 >>아르헨티나내인지도 상승.
2.브랜드 이미지를 이용 할 수 있음.
3.기존 유통구조 활용과 광고비절약가능
4.시장 진입비용절감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