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YBM 인도 영어교육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I. 국제마케팅 환경분석
II. 국제기업내부 분석
III. 국제마케팅 목표설정
IV. 국제마케팅 전략개발
V. 국제 마케팅믹스 전략
- 본문내용
-
□ 경쟁분석
• British Council, Bafel (고가, 상류층위주의 수요)
→비용 측면에서 상류층의 소비를 따라가기에는 부담스러움
• 소득수준이 절반 이하의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학원 2000개 이상 존재
→인도 중산층의 needs를 만족시키지 못함
□ 기회 및 위협의 파악
• (기회) 인도 중산층의 높은 교육열, 사회문화적 영어의 필요성, 중산층의 수요를 만족시켜주지 못하는 기존시장, 즉 틈새시장의 발견
• (위협) 인도인의 대국의식 및 타국에 대한 거부감으로 인한 외국비용 발생
.
.
□ YBM 영향력
•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2009)
• ‘학습자 선호도 1위’(2009)
□ 해외사업
• 97‘ 캐나다밴쿠버 진출
• 2003‘ 중국지사 설립
• 2006‘ 필리핀 연수센터 건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