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출시장소개 포털 사이트 EM 경쟁 포털 사이트 인도의 스마트폰 EM의 기능 SWOT 분석글로벌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
코끼리바꾸기
*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
contents
진출시장소개
포털 사이트 EM
경쟁 포털 사이트
고려해야 할 사항
마케팅 전략
*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
1
진출시장 소개
인도
EM
인도소개
인도의 주요상권
인도의 특징
13%
80%
7%
종교
힌두교
이슬람교
기독교 등
인구
1,200,000,000
세계2위
면적
3,287,263 ㎢
한반도의 15배
세계7위
뉴델리
문맹률
34%
GDP
$18,768억
세계10위
언어
힌디어(공용어)
영어(상용어)
지방공용어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
[출처] DAUM
G20 국가 중 하나이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남아시아에 속한다.
언어 : 힌디어(연방 공용어), 22개의 지방공용어, 영어(상용어)
국내총생산(GDP) : $12,175억(세계11위)
1인당 국민소득 : 1382달러
인도(1조8천768억달러) 등이 10위권
[출처] 2014년 현재 세계국가 GDP|작성자 아솜
*
인도의 주요상권
EM
인도소개
인도의 주요상권
인도의 특징
EM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
인도의 지역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8대 도시를 들면 델리(Delhi), 뭄바이(Mumbai), 첸나이(Chennai), 콜카타(Kolkatta), 벵갈루루(Bangalore), 하이데라바드(Hyderabad), 푸네(Poone), 아마다바드(Ahmadabad)이다. 여기에서 지리적 구분에 의한 4대 도시라고 하면 북부경제권의 델리, 서부경제권의 뭄바이, 동부경제권의 콜카타, 남부 경제권의 첸나이(마드라스)를 든다.
북부상권의 중심도시인 델리는 역사적으로 이슬람교 무굴 제국의 수도(17~18세기)로서 기능했던 곳이다. 1912년 영국의 식민지 시절 수도를 콜카타에서 델리로 옮김으로써 급속히 발전하였다. 정치, 행정, 교육의 중심지로서 크게 올드델리와 뉴델리로 나누어진다. 뉴델리는 1912년 수도 이전과 같이 신도시 건설이 계획되어 1927년 완료되었고 1931년 새로운 수도가 되었다.
서부상권의 중심도시인 뭄바이는 1995년 봄베이(Bombay)에서 개칭되었고, 경제수도의 역할을 하며 인도의 뉴욕으로 불리우는 인도 최대의 상업도시이자 최대의 국제 무역항이다. 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증권거래소가 있고, 금융, 의약품, 화학산업이 발전하였다.인도 최대기업인 타타그룹(Tata group) 비롯하여 인도 최고기업들의 본사가 있으며 볼리우드가 자리잡아 영화산업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또한 푸네와 더불어 철강 및 자동자 산업 등의 중공업도 발달해 있다.
동부상권의 중심도시인 콜카타(2006년 기준 약 460만명)는 인도에서 델리(1,600만명), 뭄바이(1,280만명) 다음으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인도동북부의 관문이며 식민지 시절 수도이기도 하였지만 1911년 수도가 이전한 후 주목할 만한 발전을 이루지는 않았다. 상공업도시이나 빈곤한 하층 시민의 수가 많고, 지리적으로 방글라데시와 국경이 가까와 난민 유입등의 문제가 있다.
남인도의 관문인 첸나이는 인도에서 네번째로 큰 도시이며 타밀나두 주의 주도이면서, 뭄바이와 함께 인도영화산업의 중심지이자 교육의 중심지이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IT산업도시 방갈로르, 하이데라바드 등의 이 지역의 도시들과 더불어 남인도 경제발전의 중심축이 되고 있다. 이들 지역은 여름에 고온다습하지만 겨울에 쾌적하여 일년내내 산업활동이 가능한 곳이다.
*
① 인도의 카스트제도
EM
인도소개
인도의 주요상권
인도의 특징
힌두교 제사 시행
무사계급
왕족
농목업, 상업, 수공업 등
기타 각종 직업에 종사
서민계층.
피정복민.
상위 카스트의 노비
불가촉천민
거주, 직업 등에
엄격한 차별대우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
브라만교 이후의 힌두교 제사는 브라만에 속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시행.
크샤트리아는 무사계급으로서 왕족이 여기에서 나옴. 바이샤는 농목업,.상업. 수공업과 기타 각종 직업에 종사하느 ㄴ서민계층, 후에 각 직종에 따라 2차 카스트가 생겼다. 최하위는 수드라로써 대부분 피정복민으로 구성, 상위 카스트의 노비로 종사
4성에 속하지않는 것으로 아우트 카스트라는 불가촉천민이 생겨, 이들은 거주.직업 등에 엄격한 차별대우. 간디는 이들을 신의 자녀들이라는 뜻의 하리잔으로 부르고 상층 게급들에게 이들을 사랑과 관용으로 대할 것을 요청.
*
② 인도의 스마트폰 시장
EM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
스마트폰
분기별
점유율
(출처 : IDC)
스마트폰 시장
성장률
(출처 : 코트라 글로벌윈도우)
2014년 2분기 인도의 스마트폰
출시 대수는 1,842만대 작년 동기보다 84% 증가
스마트폰의 보급에 따라
공공시설이나 공공교통, 매장 등에서 Wi-Fi의 정비도 진행>>>우리에게 중요한 것. 인도 전 지역에 랜 설치하는 것 보다 와이파이 이용률 상승하고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분석-SWOT, STP, 4P분석
  • 마케팅(차별화 전략)집중 마케팅(집중화 전략)REPORT1. 선정동기2. SWOT 분석⑴ 개별요인⑵ 복합전략⑶ 중점전략3. 환경분석⑴ 내부환경⑵ 외부환경① 소비자② 경쟁자③ 산업4. STP분석(1) Market Segmentation(2) Market Targeting(3) Market Positioning5. 4P’s분석 및 서비스(1) Product (상품)(2) Price (가격)(3) Promotion (촉진)(4) Place (장소 또는 유통)(5) Service (서비스)1. 선정동기 내용선정 기업아이리버(iriver)주제위기의 기업 아이리버와 그들의 미래.선정

  • [미디어 경제학] 가상 조선일보사-아이리버사 인수합병 계획안
  • 시와 자금 조달 계획을 제시하며 인수 후 비즈니스 모델(Business Model)과 발전 방향에 대해 전망한 뒤 그 효과에 대해 분석하고 결론을 짓게 될 것이다.2. 조선일보사 현황 소개(1) 연혁당사는 1920년 03월 05일 창간, 1979년 02월 27일 100만부 발행(100만4700부)을 돌파하였으며 1993년 03월 10일 방우영씨가 회장으로, 방상훈씨가 사장으로 각각 취임하였다. 1995년 10월 02일에 (주)디지틀조선일보 설립함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였고, 2006년 09월 15일에는 모바일

  • [경영전략] 네이트닷컴의 전략 분석
  • 포털 ‘엠파스’마저 인수하여 교육시장 진출과 검색 서비스 강화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대한민국 대표 SNS서비스 ‘싸이월드’와 차세대 포털 ‘네이트’, 유무선 연동통합 메신저 ‘네이트온’, 전문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 네이트 소개1) 개요통신업체인 SK커뮤니케이션의 종합포털사이트인 네이트는 2002년 전까지만 해도 국내 포털사이트 중 20위권 밖의 하위권이었다. 하지만 2003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시키고 새로운 소비자를 유치해야 할 것이다.이를 위해 본서에서는 카카오의 마케팅적인 측면을 분석하고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통해 카카오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2절 카카오톡 기업소개 1. 주)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이다. 카카오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의 가장 대중적인 모바일 소

  •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 개발할 수 있었던 것은 초기에 애플 아이폰을 철저히 벤치마킹한 후 그대로 모방하는 전략을 택한 것이 주효했다. 또한 어떤 경쟁사도 삼성만큼 신속하게 제품을 생산해내지 못한다. 공급망 관리 능력이 뛰어난 애플조차도 아이폰5 출시이후 제품 생산이 원할하지 않아 한동안 공급부족 사태를 겪었다. 애플의 경우 향후가 더 문제이다3) 막대한 마케팅 자금력삼성은 막대한 마케팅 자금력으로 홍보에 적극 나설 수 있었다. 삼성의 스마트폰 광고를 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