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GS25의 역사
선택이유
핵심서비스 & 부가서비스
서비스전략 & 전달과정
Q&A
- 본문내용
-
선택이유
경영수치와 경영시스템은 좋은 본보기
GS25는 한국 편의점의 자존심
업계 최초 7년간 흑자 경영
우월한 브랜드 파워
효율적인 물류시스템
차별화
바로 이 차별화로 인해 GS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가 상승하며 영업이익의 증대를 꾀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GS25의 끊임없는 혁신과 자부심이 그 안에 담겨져있다.
1. 매장 차별화
1) 슈퍼형 편의점
2) 무인 편의점
3) 베이커리형, 오피스형,
코스메틱 형 편의점 등
다양한 컨셉 제공
2. 상품 차별화
1)GS전용상품(‘GS25 ONLY’) 개발
EX) 공화춘 짬뽕, 틈새라면, 차마시는 뜰
2) 외식 브랜드와의 제휴
EX)BBQ치킨, 베니건스 등
3) 농산물 판매
EX) 절임배추, 쌀, 냉장육 등
소비자들의 수요를 예측한 대응으로, 좀 더 편리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매출증대를 꾀할 수 있으며, 다른 기업이 시도하지 않은 분야에 도전을 함으로써 시장 선도자 역할을 하게 된다. 이는 소비자에게 좀 더 강하게 인식이 되며 다른 기업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면서 자사의 강점을 부각 할 수 있다.
슈퍼형 편의점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과일·채소·육류 등의 신선식품을
20% 싼 가격에 판매
주부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개발
매출 총이익이 18.6% 상승
일반 주택가 주변에 위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