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GS25의 역사
선택이유
핵심서비스 & 부가서비스
서비스전략 & 전달과정
Q&A

본문내용
선택이유

경영수치와 경영시스템은 좋은 본보기

GS25는 한국 편의점의 자존심

업계 최초 7년간 흑자 경영

우월한 브랜드 파워


효율적인 물류시스템


차별화

바로 이 차별화로 인해 GS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가 상승하며 영업이익의 증대를 꾀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GS25의 끊임없는 혁신과 자부심이 그 안에 담겨져있다.


1. 매장 차별화


1) 슈퍼형 편의점

2) 무인 편의점

3) 베이커리형, 오피스형,
코스메틱 형 편의점 등
다양한 컨셉 제공



2. 상품 차별화


1)GS전용상품(‘GS25 ONLY’) 개발
EX) 공화춘 짬뽕, 틈새라면, 차마시는 뜰

2) 외식 브랜드와의 제휴
EX)BBQ치킨, 베니건스 등

3) 농산물 판매
EX) 절임배추, 쌀, 냉장육 등



소비자들의 수요를 예측한 대응으로, 좀 더 편리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매출증대를 꾀할 수 있으며, 다른 기업이 시도하지 않은 분야에 도전을 함으로써 시장 선도자 역할을 하게 된다. 이는 소비자에게 좀 더 강하게 인식이 되며 다른 기업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면서 자사의 강점을 부각 할 수 있다.


슈퍼형 편의점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과일·채소·육류 등의 신선식품을
20% 싼 가격에 판매

주부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개발

매출 총이익이 18.6% 상승

일반 주택가 주변에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25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GS25 마케팅,서비스,SCM전략분석과 GS25 향후방향제언
  • GS25마케팅,서비스전략향후방향제언-목차-1. GS25 기업소개 및 보고서요약2. GS25 기업현황분석3. GS25 성공요인4. GS25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GS25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GS25 서비스분석(1) 가격서비스(2) 생활서비스 (3) 택배 픽업 서비스(4) 공공요금수납 서비스(5) 티켓발권 서비스7. GS25 SCM분석8.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GS25 향후방향제언1. GS25 기업소개 및 보고서요약GS25의 지

  • [경영정보시스템] GS25의 정보화전략
  • GS25의 정보화전략CONTENTSⅠ. 서 론P. 31. 들어가면서2. 편의점이란3. 기업소개(GS25)4. GS25 연혁Ⅱ. 본 론P. 61. 사업방향의 확인① 사업환경의 이해- SWOT분석- 5가지 영향요인② GS25의 VISION 및 사업성공요소(CSF)의 이해- GS25의 VISION- 사업성공요소(CSF)③ 핵심 현안의 도출- 핵심 현안 도출④ IT전략 도출2. AS-IS 분석① GS25 시스템② GS25 POS(Point Of Sale)의 도입③ EOS (Electronic Order System)④ DPS (Digital Picking System)⑤ GS25 의 서비스 상품⑥ GS25 물류센터⑦

  • [경영정보시스템] GS25의 정보화전략
  • GS25의 정보화전략CONTENTSⅠ. 서 론P. 31. 들어가면서2. 편의점이란3. 기업소개(GS25)4. GS25 연혁Ⅱ. 본 론P. 61. 사업방향의 확인① 사업환경의 이해- SWOT분석- 5가지 영향요인② GS25의 VISION 및 사업성공요소(CSF)의 이해- GS25의 VISION- 사업성공요소(CSF)③ 핵심 현안의 도출- 핵심 현안 도출④ IT전략 도출2. AS-IS 분석① GS25 시스템② GS25 POS(Point Of Sale)의 도입③ EOS (Electronic Order System)④ DPS (Digital Picking System)⑤ GS25 의 서비스 상품⑥ GS25 물류센터⑦

  • Family mart(패밀리마트) & GS25 경영전략
  • 편의점 비긴즈Family mart vs gs25아무것도 상상하지마라대한민국. 진정한 장사치의 격돌목차Family mart & GS25 소개CEO연혁기업윤리사회적 책임(공헌 및 기여)BATTLE! Family mart & GS25제품판매, 서비스 현황, 매출액, 점포수경영전략(SWOT)비전편의점도 골라가자! (소비자를 위한 Tip)Questions!What is your choice amongBIG3 in front of hallym university?Which do you likeFamily mart or GS25?Chief Executive Officer홍석조 대표허승조 대표 연혁1990년1994년2005년1호점 개점 (송파구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
  • 기업분석SWOT분석4P전략다양한 마케팅활동미래전략제언-목차-1. GS25 소개2. 편의점 시장분석과 전망3.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분석4. GS25 SWOT분석5.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활동(1) SNS 마케팅(2) 서비스마케팅(3) 차별화 마케팅 (4) 어플활용 마케팅 (나만의 냉장고)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8.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1. GS25 소개GS25는 GS리테일의 편의점 브랜드로서2017년 6월 현재 전국에 1만1422개의 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