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실무] 미용용품 `B2Y 헤어 아이론` 인도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이템 설명
2.인도시장환경분석
3.SWOT 분석/ STP 분석
4.4P 전략 / 바이어 발굴
5.클레임 및 결제방식
- 본문내용
-
ITEM 설명
B2Y헤어 아이론이란?
KICA회사에서 제작된 B2Y 헤어 아이론은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
미국과 유럽등지에서 Ghd, Hai, Infrashine등의 상표로 수출
바쁜 직업여성과 세계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며 세계 미용기기 시장에서 Made in Korea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제품
.
.
4P 전략
product
1)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 차별화
-온도조절 장치로 곱슬거리는 인도인들의
머릿결을 보호
2) 인도인들에 성향에 맞춘 제품제작
- ‘부를 상징하는 빨간색 제품 제작해 호감 유도
- 多언어 사용하는 인도인: 多언어 포함된 설명서
price
1) 전문가집단- 중고가전략
- 상품 품질 우선-> 150달러 판매 (다기능 포함)
2) 일반소비자- 저가전략
- 중고층-> 100달러로 조정후 판매
- 참고문헌
-
KOTRA http://www.kotra.or.kr/
산업연구원 http://www.kiet.re.kr/
외교통상부 http://www.mofat.go.kr/
http://www.b2ymall.com/
http://www.bizdaily.kr/
http://blog.naver.com/velour
http://www.kica21.com/
http://blog.naver.com/pleimy
<국내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 책 라이터스 편집부 2006년출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