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실무] 미용용품 `B2Y 헤어 아이론` 인도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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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아이템 설명

2.인도시장환경분석

3.SWOT 분석/ STP 분석

4.4P 전략 / 바이어 발굴

5.클레임 및 결제방식
본문내용
ITEM 설명

B2Y헤어 아이론이란?
KICA회사에서 제작된 B2Y 헤어 아이론은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
미국과 유럽등지에서 Ghd, Hai, Infrashine등의 상표로 수출
바쁜 직업여성과 세계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며 세계 미용기기 시장에서 Made in Korea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제품


.
.

4P 전략

product

1)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 차별화
-온도조절 장치로 곱슬거리는 인도인들의
머릿결을 보호

2) 인도인들에 성향에 맞춘 제품제작
- ‘부를 상징하는 빨간색 제품 제작해 호감 유도
- 多언어 사용하는 인도인: 多언어 포함된 설명서

price
1) 전문가집단- 중고가전략
- 상품 품질 우선-> 150달러 판매 (다기능 포함)

2) 일반소비자- 저가전략
- 중고층-> 100달러로 조정후 판매
참고문헌
KOTRA http://www.kotra.or.kr/

산업연구원 http://www.kiet.re.kr/

외교통상부 http://www.mofat.go.kr/

http://www.b2ymall.com/

http://www.bizdaily.kr/

http://blog.naver.com/velour

http://www.kica21.com/

http://blog.naver.com/pleimy

<국내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 책 라이터스 편집부 2006년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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