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국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서비스마케팅] 국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화 전략
-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내 1위 할인점 ‘이마트’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국제경영론] HSBC와 CITI은행의 한국진출 사례로 살펴본 다국적 금융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
- [기술전략][기업혁신][e-비즈니스][일대일마케팅]기술전략과 기업혁신, 기술전략과 e-비즈니스, 기술전략과 일대일마케팅, 기술전략과 문화산업, 기술전략과 기술거래, 기술전략과 기술수출입, 기술전략과 기술이전
- [산업구조][한국][고부가가치][전력][가스][철도][방송][관광]한국산업구조, 고부가가치산업구조, 전력산업구조, 가스산업구조, 철도산업구조, 방송산업구조, 관광산업구조, 항공기산업구조, 양돈산업구조 분석
- 목차
-
Ⅰ서론
ⅰ중소기업에 대한 글로벌화 중요성
Ⅱ 본론
ⅰ 국내 중소기업의 현황
ⅱ 현재 국내 중소기업이 해외 진출 시 가진 한계점
ⅲ 국내 및 해외 중소기업의 글로벌화 성공사례
Ⅲ.결론
ⅰ국내 중소기업의 글로벌화 전략
- 본문내용
-
국내 중소기업이 글로벌화하는 과정에서 어려움 호소
정보부족
약한 브랜드 파워
해외판매 네트워크 부재
해외규격인증 무역기술 장벽 규제
새로운 시장 발굴 어려움
글로벌화에 성공한
기업은 현지에 리서치 센터를 운영하거나 현지기업과의 친밀한 연계 관계를 강화
일찌감치 글로벌화의 필요성
을 인식한 일부 중소기업이
해외에서 성공을 거둔 후
이를 기반으로 한국시장에
역 진출
서비스 분야의 기업들도 글로벌화가 힘들다는 선입견을 벗어나 글로벌 마인드를 가지고 과감하게 해외시장 진출에 도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