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환경분석(외부분석)

3.내부분석

4.마케팅 현황

5.전략
본문내용
기업소개

업종 : 액상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
취급품목 : 아이스크림, 우유, 스낵, 요구르트
본사 : 서울시 중구 정동34-5
배재정동빌딩B동 11~12층
홈페이지 : www.bing.co.kr
종업원 : 1,499 명(2008)

.
.

외부환경(일반)
인구통계학적

유제품 소비층 : 전 연령대

최대 소비층 : 어린이, 청소년 층

구매의사 결정자 : 주부

사회문화적
Well being 열풍

멜라민 파동

식품안전성에 대한 걱정

아침식사 대용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빙그레,요플레시장,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빙그레 요플레의 시장 선도적 신제품 마케팅 전략C O N T E N T SⅠ. 서론Ⅱ. 본론1. 빙그레 요플레의 브랜드 전략2. 빙그레 요플레의 신제품 마케팅Ⅲ. 결론빙그레 요플레국내 최초 떠먹는 요구르트 출시 1983정통 호상 요구르트의 새로운 시작막강한 브랜드 파워확고한 시장지위 차지선두시장의 정체 해결후발소비적인 경쟁 새로운 경쟁도구드링킹 요구르트떠먹는 요구르트빙그레 요플레패밀리브랜드 전략후광효과Win-Win브랜드 전략

  • 빙그레 커피 아카페라 a Cafela 마케팅 전략
  • Sing Ur a Cafela빙그레 커피 아카페라a Cafela 마케팅 전략 1ContentsIntro- Why Premium RTD- 3C analysis2. 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3. 4P mixPriceProductPromotionPlace2ContentsIntro- Why Premium RTD- 3C analysis2. 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3. 4P mixPriceProductPromotionPlace3WHY Premium RTD*한국은행 경제정보시스템RTD 커피 가격 (편의점 기준)기존 캔커피중저가 소용량600원~800원프리미엄 RTD커피고급 원두 대용량1200원~2100원경제적 환경 요인개인 소득 증대 프리미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PPT] 빙그레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PPT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중국진출 마케팅발표1. 빙그레 기업소개(1) 빙그레 기업개요(2) 기업미션(3) 기업비전2. 바나나맛우유 제품소개3. 바나나맛우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1) 초기진출전략(2) 중국시장 재진출전략5. 중국진출 현황분석6.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IMC전략7.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중국진출 시사점연구9. 바나나맛우유 향후발전방

  • 빙그레의 닥터캡슐 요쿠르트 마케팅전략
  • 마케팅믹스 전략1. 제품(Product)① 제품개발의 전략적 과제빙그레는 요구르트를 개발하는 데 있어서 기존의 요구르트와의 차별화를 위하여 제품자체를 ‘혁신’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결론에 이른다. 경쟁우위 차별성을 확보하기위한 요구르트로서 장건강, 변비개선 효과가 탁월해야 하며 그를 위해서는 살아있는 유산균이 많아야 하고 음료로서의 맛이 좋아야한다고 방향을 설정하게 된다. 장건강을 위해서는 유산균이 중요시되고 또한 요구르트를

  • 빙그레 마케팅전략 -유제품 전략 제안
  • ‘빙그레’ 마케팅전략 보고서- 목 차 -서론 - 조사 목적 및 선정 이유1. 빙그레 기업소개▷ 기업개요▷ 연혁▷ 경영 이념▷ 사업 영역2. 환 경 분 석▷ 유제품 산업 환경 분석 - 일반환경 분석- 산업환경 분석▷ 시장 분석 - 소비 시장 분석- 유제품 시장 현황- 유제품 음료소비시장 분석3. 빙그레 기업 내부분석▷ 내부자원▷ SWOT▷ 마케팅 현황 분석4. 마케팅 대안5. 결 론- 서 론 -▷ 조사목적 및 선정이유바나나 맛 우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