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환경분석(외부분석)
3.내부분석
4.마케팅 현황
5.전략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업종 : 액상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
취급품목 : 아이스크림, 우유, 스낵, 요구르트
본사 : 서울시 중구 정동34-5
배재정동빌딩B동 11~12층
홈페이지 : www.bing.co.kr
종업원 : 1,499 명(2008)
.
.
외부환경(일반)
인구통계학적
유제품 소비층 : 전 연령대
최대 소비층 : 어린이, 청소년 층
구매의사 결정자 : 주부
사회문화적
Well being 열풍
멜라민 파동
식품안전성에 대한 걱정
아침식사 대용제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cm] 맥도날드의 공급사슬관리
- MBTI유형별 특징과 선택률이 높은 직업
- 맥도날드의 생산운영관리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LG전자의 조직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선택적 복리후생의 이론과 적용사례
- [경영원론] 사례를 통해 바라 본 복리후생(구글과 NHN을 중심으로)
- 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서비스전략,아웃백서비스전략,아웃백마케팅전략,서비스품질및특성분석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오징어 게임 열풍(신드롬) 이유와 영향 [넷플리스,오징어,오징어게임,달고나,오징어 게임 열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