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 소개
2. 기업 사명
3. 마케팅
(1)신제품 개발 및 연구 개발
(2) 광고 활동
(3) 사회 문화 활동
(4) 전사적 마케팅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주)빙그레는 67년 설립된 대일양행이 모체로 70여 년간 기업 활동을 해왔다. 73년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내놓으면서 국내 대표적인 유가공 업체로 떠올랐다. “바나나우유”는 이 회사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주)빙그레로 사명을 바꾸면서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를 선보여 유가공 제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기도 하였다. 97년 외환위기 이후 베이커리, 냉동식품, 라면사업을 잇따라 정리하거나 매각하여 수익성 개선에 힘쓴 결과 빙그레의 주식은 상승세에 있으며 새로운 시스템의 개혁을 시도하고 있는 대 기업이다.
현재 빙그레는 참여하고 있는 사업영역에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를 잇따라 출시하여 국내 식품산업의 수준을 한단계 발전시킴으로 각종 마케팅관련상을 휩쓸었고, 무엇보다도 고객중심의 마케팅 활동이 국내 식품산업계에 뿌리를 내리는데 주도적 역할을 담당 함으로써 국내 식품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주)빙그레의 기업미션과 그에따른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 분석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감사하고 감사합니다.
  • god***
    (2014.10.06 17:52:05)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