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6시그마 도입사례(HYUNDAE & KI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6시그마 도입 배경
6시그마 추진 과정
6시그마 추진 결과
개선 방향 및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3. 6시그마 추진 결과
연구소부분의
활동 및 현대, 기아 자동차의
제조와 협력업체 간의 6시그마
업무 통합
6시그마 도입 후 자동차 양산개시 이후 1~2개월간 ‘품질검증’
단계가 가능한 의사결정시스템으로 개선
Process
각 단계별로
품질 목표 달성 후 다음 단계를 진행 하게하는
’품질 합격제도’ 도입
장기적인 안목을 통해 지속적 추진
한국적 6시그마의 정착이 필요
6 – Sigma 시행을 위한 인프라 구축 과정
⇒ 장시간의 투자와 노력
⇒ 프로세스의 표준화와 업무의 정보화
⇒ 모든 과정에서 과학적, 통계적인 사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