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동방신기의 일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개
SM Entertainment에 대한 소개
동방신기에 대한 소개
현지화
1. Avex와의 전략적 제휴
2. 언어
3. 비주얼
4. 프로모션
차별화
일본아이돌 소개
왜 미국인가?
미국에서의 연구 방향과
탐방대상 소개
결론
머라고 쓸까?
- 본문내용
-
동방신기
2003년 12월 26일에 데뷔한 5인조 남자 그룹
2005년 국내 최초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5만명 관객 동원, 지방차대절 270대로 교통마비
2006년 한국 정규 3집 《'O'-正.反.合.》 2006년 음반 판매량 1위
2007 정규 4집 《주문-MIROTIC》하프밀리언(50만장) 돌파, 판매량 1위, 한국 음반계 4년만의 대기록
2005년 싱글 ‘Stay With Me Tonight’로 일본 데뷔
2006년 일본 1st LIVE TOUR 2006~Heart,Mind and Soul
2008년 일본 16th single <purple line> 오리콘 위클리차트 1위 (아시아 그룹 및 남성가수 최초 위클리 1위)
2008년 일본 홍백가합전 한국 그룹 사상 최초 출장
2009년 일본 최대 공연장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
정식명칭 : Avex Entertainment Inc
대표 : 마츠우라 마사토
소속가수 : 하마사키 아유미, 나무로 아미에, 오오츠카 아이, 보아, EXILE, ELT등
음반회사 -> 아크시브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인수
-> 에이백스 엔터테인먼트
주로 아티스트를 배출하는 연예 기획사
2006년 이후 매년 참가
초기에는 다른 정상급 가수들과 같이 투어 콘서트를 가짐으로써 인지도 상승에 도움
현재는 Avex엔터테인먼트라는 현지 기획사 소속이라는 것을 인지시켜 줌으로써 이질감 소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