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유니클로의 만족도에 관한 통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UNIQLO
2.조사방법
3.분석내용
① 빈도분석
② 교차분석
③ 회귀분석
4.전략수립 및 결론
5.참고문헌
- 본문내용
-
분석 방법
SPSS를 이용하여 각 항목에 따른 기본 빈도 분석을 실시하고, 연관성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문항을 교차 분석 하고, 마지막으로 회귀 분석 함.
빈도분석을 함에 있어 기본 인적 사항인 성별, 학년, 소속 대학 항목을 나타냈음.
교차분석을 함에 있어 학년과 패션관심도 연관성, 제품소유개수와 만족도의 연관성을 분석함.
회귀분석을 함에 있어 항목별로 ENTER방식과 STEP WISE방식을 비교하며 분석. 또한 그래프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만족도수준을 알아 볼 수 있게 하였음.
설문조사에서 기타 건의 사항은 수렴하지 않았음
통계학
자료를 수집 정리 요약하며, 더 나아가 이를 분석 해석하는 일련의 방법과 규칙에 관한 학문
기술통계학
자료를 정리하고 요약하는 통계분석 방법
추리통계학
표본의 특성을 파악하여 모집단의 특성을 추론하는 통계분석 방법
빈도분석의 정의
이산형 변수 또는 여러 개의 범주로 구분한 범주형 변수에 대하여
빈도표를 산출하고 막대도표, 원도표 등의 그래프를 제공하는
통계분석
빈도분석의 목적
자료의 내용들이 도수분포표상에서 어떠한 분포적 특성을
갖고 있는지를 파악하는데 이용
*귀무가설: Uniqlo 제품소유개수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 하지 않는다
(독립적이다.)
*결과:
Pearson의 카이제곱 값이 89.971이고 유의확률이 0.000
유의수준 0.05 >유의확률 0.000
따라서 귀무가설을 기각 가능
즉, “Uniqlo 제품소유개수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 한다”
학년에 관계없이 패션에 관심도가 비슷할 것이다.
Uniqlo 제품소유개수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 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