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유니클로의 만족도에 관한 통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UNIQLO
2.조사방법
3.분석내용
① 빈도분석
② 교차분석
③ 회귀분석
4.전략수립 및 결론
5.참고문헌
본문내용
분석 방법

SPSS를 이용하여 각 항목에 따른 기본 빈도 분석을 실시하고, 연관성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문항을 교차 분석 하고, 마지막으로 회귀 분석 함.

빈도분석을 함에 있어 기본 인적 사항인 성별, 학년, 소속 대학 항목을 나타냈음.

교차분석을 함에 있어 학년과 패션관심도 연관성, 제품소유개수와 만족도의 연관성을 분석함.

회귀분석을 함에 있어 항목별로 ENTER방식과 STEP WISE방식을 비교하며 분석. 또한 그래프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만족도수준을 알아 볼 수 있게 하였음.

설문조사에서 기타 건의 사항은 수렴하지 않았음



통계학


자료를 수집 정리 요약하며, 더 나아가 이를 분석 해석하는 일련의 방법과 규칙에 관한 학문


기술통계학

자료를 정리하고 요약하는 통계분석 방법


추리통계학

표본의 특성을 파악하여 모집단의 특성을 추론하는 통계분석 방법


빈도분석의 정의

이산형 변수 또는 여러 개의 범주로 구분한 범주형 변수에 대하여
빈도표를 산출하고 막대도표, 원도표 등의 그래프를 제공하는
통계분석



빈도분석의 목적

자료의 내용들이 도수분포표상에서 어떠한 분포적 특성을
갖고 있는지를 파악하는데 이용


*귀무가설: Uniqlo 제품소유개수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 하지 않는다
(독립적이다.)

*결과:
Pearson의 카이제곱 값이 89.971이고 유의확률이 0.000
유의수준 0.05 >유의확률 0.000
따라서 귀무가설을 기각 가능

즉, “Uniqlo 제품소유개수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 한다”


학년에 관계없이 패션에 관심도가 비슷할 것이다.


Uniqlo 제품소유개수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 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생 국내 SPA브랜드 `8 SECONDS` 에잇세컨즈의 Brand Loyalty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유니클로4. 망고5. FOREVER 216. 지오다노7. 에잇세컨즈8. SPAO9. 코데즈컴바인 10. 기타(직접 적어주세요) 1순위 : 2순위 : *지금부터 진행하시는 설문은 위에서 선택하신 1순위 SPA브랜드에 관한 것입니다.번호질 문매우 아니다매우 그렇다①②③④⑤⑥1탈의실 사용이 편리하다.2판매원이 친절하다. 3교환, 환불 서비스가 잘 되어 있다.4수선 서비스가 잘 되어 있다.5점원의 눈치를 보지 않는 자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다6온라인과

  • [경영학] 유니클로의 국제 성장전략
  • 유니클로의 경쟁자들에 대해 살펴보았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유니클로는 어떠한 전략을 통해 성공적인 중국진출을 이룰 수 있었을까? 지금부터 유니클로만의 차별적인 전략과 중국을 발판으로 해외로 진출하기 위한 방안들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더불어 유니클로가 현재 가지고 있는 알려지지 않은 어두운 측면들을 살펴보겠다.유니클로의 성공전략스피드경영으로 중국을 공략싫증나지 않는 매장유니클로는 2002년에 중국시장에 처음 진출해 2011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경영활동에 관한 책임을 단독으로 감당하는 전략을 말한다. 단독투자는 다시 신설투자 (Green Field 방식)와 인수합병(M&A)으로 나누어진다. 신설투자 방식은 투자대상국에 투자 기업이 현지법인 및 생산 공장을 건설하는 투자방식이다.반면 롯데마트가 선택하여 집중적인 점포수를 늘리고 있는 인수합병 방식은 투자대상국에 있는 기존기업을 인수하거나 합병하는 투자방식이다. 인수합병 방식의 장점으로는 신규설립에 비해 시장진입이 신속하고 고객

  • SPA 브랜드 소비자만족도 마케팅조사와 SPA브랜드(유니클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만족도를 물어 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를 밝히는 것이므로, 과거 SPA브랜드의 구입여부를 질문하였다.**구입 경험이 없을 경우 설문 중단본 질문SPA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실태와 SPA브랜드의 패션 상품 구매의 일치성, SPA 브랜드 내 선도기업인 ‘유니클로’의 의복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였다.배경 질문배경 질문: 응답장의 간단한 인구통계적 특성을 알기 위하여 연령 및 직업, 거주지와 수입을 질문 하였다.표본의 특성, 추출방법, 크기

  •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 보고서(의류피팅 체형인식기계)_신제품마케팅전략_신제품개발 기획_신제품 마케팅전략기획_신제품개발보고서
  • 통계적 변수 ➂ 심리학적 변수 2. 목표대상 설정 (Targeting) ➀ 메인타겟 (Main Target) ➁ 서브타겟 (Sub Target) 3. 포지셔닝 (Positioning) ➀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편익 제공 ➁ 새로운 문화 형성 ➂ 기업의 노동력 활용의 효율성 추구 제3절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➀ 효율성과 편리성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가치와 매출 상승효과 ➁ 기업가치 차별화2. 약점 (Weakness) ➀ 낮은 R&D➁ 낮은 시장점유율 ➂ 비용대비 수익창출가능성 낮음3. 기회 (Opportunity)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