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테마레스토랑 카후나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선정동기
Ⅱ카후나빌 소개
-The kahunaville story
-Alfonse Contrisciani
-Party at Kahunaville!
-Bar & Midway
-연혁
-World Kahunaville
-VISION
-사보이F&B
Ⅲ카후나빌 분석
-5p
-swot분석
Ⅳ결론
- 본문내용
-
2. Alfonse Contrisciani
카후나빌의 식음료에 대한 모든 것을 총 관리하는 알폰스는 메뉴의 계획과 개발뿐만 아니라 모든 카후나빌 매장을 위한 음식의 구성도 관장한다. 2000년 요리올림픽 미국 대표팀의 캡틴이였던 그는 세 번째 출전지인 독일에서 다섯 개의 금메달과 한 개의 은메달로 팀을 이끌었다. 알폰스는 1999년에 미국 대통령이 수여하는 메달을 받았으며, 1996년 베를린 요리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또한 그는 다른 국제 경연 대회에서 27개의 메달을 수상하였다. 1996년 35살의 나이에 그는 미국이 인증한 54명의 Certified Master Chef 중 최연소자로 속하게 되었다. 그의 요리 철학은 우아한 음식 스타일들을 결합하여 단순함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는 아시아, 지중해, 미국 서부 요리의 특징들을 그의 메뉴에 혼합하여 Coconut Shrimp, Jamaican Jerk Chicken에서부터 Teriyaki-Ginger Steak, Aloha Pork에 이르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메뉴들을 선보였다.
3. Party at Kahunaville!
1) Food
고객들의 마음의 문을 여는 열쇠는 바로 그들의 위를 통해있다. 그러므로 카후나빌은 카후나빌 섬의 모든 고객들의 마음을 얻어낼 수 있으며 카후나빌의 음식을 선택함으로써 고객들이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군침 돌게 하는 카후나빌의 푸짐한 양의 음식을 먹고 그 누구도 허기진 상태로 카후나빌을 떠나지 않게 될 것이다.
2) Fun & Good Times!
게임과 쇼핑, 다양한 볼거리와 오락거리가 있는 카후나빌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열정적인 열대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카후나빌의 어떤 곳에서 파티를 열던지 간에 고객들은 야자수와 장승 모양의 등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음료에 둘러 쌓여 손님들의 행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손님들은 그들이 열대에 와 있는 것으로 느낄 것이다.
4. Bar & Midway
1) Bar
카후나빌의 독특한 바에는 다양한 열대풍의 음료와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다. 단 한 분을 위한 것인 동시에 모든 분들을 위한 것이다. 냉동 카푸치노부터 시작해서 마가리타, “kolo-das", 맥주와 와인 등이 있다. 무알콜 음료와 놀라운 디저트 음료들은 고객들을 열대 섬으로 인도할 것이다.
2) Midway
카후나빌에는 아이들과 우리 모두 안에 존재하는 동심을 위한 재미와 환상적인 즐거움이 있는 Midway가 준비되어 있다. 신나는 게임들과 동화와 전설 속에 존재하던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5. 연 혁
※ Korea History
2002 01월 (주)사보이 호텔의 Kahunaville Korea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08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카후나빌 1호점 오픈
12월 서울 강남구 반포동 카후나빌 센트럴시티점 오픈
2003 09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카후나빌 강남점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