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사적 마케팅체계와 일반적 마케팅 관리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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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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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시스템
고객창출 순환시스템
전통적 마케팅관리시스템
서비스경쟁력
- 본문내용
-
-고객만족지수(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고객만족선행지수
ㆍ종업원만족지수(ESI:Employee Satisfaction Index)
: 직장만족도, 인간관계 만족도, 개인의 직장 내 장래성 등
ㆍ내부고객만족지수(ICSI: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프로세스 적합성 평가, 현시점의 작업네트워크 평가, 원자재 등의 입력요소평가
ㆍ고객중심지수(COI: Customer Orientation Index)
:고객중심적 기업이념, 기업이념의 제도반영, 최고경영층의 고객철학과 임직원
공유정도, 고객대응 행동패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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