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사적 마케팅체계와 일반적 마케팅 관리체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고객창출 순환시스템
전통적 마케팅관리시스템
서비스경쟁력
본문내용
-고객만족지수(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고객만족선행지수
ㆍ종업원만족지수(ESI:Employee Satisfaction Index)
: 직장만족도, 인간관계 만족도, 개인의 직장 내 장래성 등
ㆍ내부고객만족지수(ICSI: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프로세스 적합성 평가, 현시점의 작업네트워크 평가, 원자재 등의 입력요소평가
ㆍ고객중심지수(COI: Customer Orientation Index)
:고객중심적 기업이념, 기업이념의 제도반영, 최고경영층의 고객철학과 임직원
공유정도, 고객대응 행동패턴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정보화론] IT ProJect
  • 관리프로세스 및 지침 정의-ITA 활용 프로세스 및 촉진방안 정의ITA 관리시스템 구축방안 수립-ITA 관리시스템과 관련 시스템에 대한 인터페이스 정의-SMART 추가 관리 대상 산출 물 정의-기본요건정의서 작성아키텍처 변화관리 방안 수립* Chapter 4 Chapter 3 Chapter 1 Chapter 2I . 성 공 사 례2. KT의 ITA 프로젝트 (2005. 05)*프로젝트의 효과 1. IT 중복 투자의 감소로 경영 효율화를 위한 원가 절감2. IT 투자관리 체계 확립으로 자원

  • [조직개발]삼성전자 조직개발 사례분석
  • 경영 체계는 아래 그림과 같이 총무부, 생산관리부 등 2개 부와 자재과, 영업과, 생산1,2,3과 등 8개 과 및 서울사무소로 구성되었다.생산1과공무과자재과영업과생산2과생산3과총 무 부 생산 관리부이 사 대 표 이 사 총무 과서울사무소경리 과초기 삼성전자의 경영체계2. 1970년 후반~80년초반의 삼성전자의 경영 체계1970년대는 오일쇼크와 한국정치의 격동으로 우리나라는 경제 침체기를 맞게 된다. 이에 정부의 대폭적인 환율 인상과

  • [고객관계관리] CRM의 이해
  • 경영과 컴퓨터 (www.kyungcom.co.kr) 2001년 4월호정보기술의 발전으로 기업이 방대한 양의 정보를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이 가지고있는 욕구나 문제점을 체계적 으로 이해하고 구체적이고도 섬세한 해결책을 그들에게 직접 제시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다. 물론, 모든 업종과 기업에서 이러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 하거나 필요한 것은 아니다. 기업에 따라 불특정 다수

  • 제품의 장수비결 실증논의
  • 관리만 계속 된다면 소비자에겐 베지밀이 영원히 자리매김할 것이다.※ 참고문헌김홍준, 김진수, 전철호 공저 / 두남 2008 현대품질경영 김태웅 저 新英社 2008 / 품질경영의 이해/ 최영현 / 홍익대 광고홍보대학원 2007 / 장수브랜드의 광고메시지 소구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명성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채영준 / 서울대 대학원 2005 / 장수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개성척도 :B

  • [서비스마케팅] 연예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마케팅
  • 마케팅이 무엇인지 올바르게 파악하고, 먼저 앞서 말한 회사 내부의 관계와 유대를 끈끈히 하고 난 후 그를 토대로 외부마케팅에 임한다면 기업의 약속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와 애호도를 더 강력히 할 수 있을 것이다.연예인, 특히 대형기획사들이 주력하고 있는 아이돌 가수는 직원 당 일 대 절대다수의 고객을 상대해야 하므로이들 간의 상호소통은 극히 어렵다. 팬클럽이라는 고객의 소통기관이 분명히 존재하긴 하지만 이 기관을 통해서 고객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