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사진 전문점 사업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이미지 사진이란?
일반 사진과의 비교
대상지 현황
주변토지 이용 및 시세
법적근거 및 주변입지
잠재력 및 문제점
초기투자비용 및 매출액 추정
사업성 분석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결론
현재의 할인율(11%)로서는 NPV가
2811이고 IRR이 19.53% 이므로
사업성이 있다고 할 수 있음.

그리고 현재 독점을 고려하지 않고
매출액을 산출하였기 때문에 더 많은
수익이 있을 것이라 예상됨.

매출액 산정시 매우 보수적인 기준을
적용하여 최소 매출액을 가정으로
산출하고 최고 임대가로 분석하였음
에도 불구하고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나타났으므로 더 많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음

제언
현재 비싼 임대료를 싼곳으로 이동할
경우 전체적인 현금흐름이 바뀌며 수
익성이 높아 질 수 있음.

다른지역과 가격 차별화를 둘 경우
매출원가는 낮아지지만 많은 수요를
유치시켜 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됨

동종업체 및 유사업체 난립시 상권이
분할되어 매출액이 떨어질 경우 사업
성이 위축될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 이미지, 외부에 미적요소 )- 외식 문화시설 및 카폐, 쇼핑 몰, 게임장 등 테마 공원으로의 이미지 부각- 높은 서비스 질② 가 격(price)- 동일한 가격 내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부여- 연령층 대비 각각 다른 관람요금 적용- 할인 카드의 종류를 다양하게 한다.※ 근거는 다음과 같다.< 설문조사 결과 >무효 - 59(29.5%), 011 TTL - 58(29%), 016 Na - 56(28%), 019 카이 - 11(0.055%) 기타 - 15(0.075%)(삼성 카드, 국민 카드, 영화관 카드, LG 카드)▶ 영화관람 시 할인카드를 사

  • [사업계획서] 전통차 사업계획서
  • Healthy3500녹 차4000복숭화꽃차다이어트미용 Beauty경쟁업체의 가격경쟁력 유지8. 마케팅 전술-(1) Product & Price구전효과 극대화시음회인터넷동호회 초청프로젝트빔으로예술공연 상연 즉석 사진 촬영8. 마케팅 전술-(2) Promotion경쟁자와 대등한 가격새로운 향과 맛다과 프랜차이즈홍보높은 도심 접근성20-30대 도시인에게새로운 문화공간 제공8. 마케팅 전술-(3) 마케팅 믹스우리 이뽀?!!ㄱ ㄱ ㅑ ~~정훈, 정진, 영근, 상희, 나나

  • 아이를 위한 3D 사진 촬영 및 피규어 제작 서비스
  • 사진 촬영이 아이의 성장기를 담는다는 측면에서지속적인 촬영 유도가 용이 → 단가 확대 가능6. Family Memory 서비스 : 프리미엄 서비스 성격1)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찍는 사진 및 피규어 제작 서비스- 구성원에 따른 가격 다변화- 1인 기준 25만, 최대 4인 서비스2) 차별화된 가족 사진 촬영을 위한 배경 이미지 합성 및피규어 제공 서비스 - 휴가지 배경을 합성하여 피규에 제작 및 제공- 단, 배경 피규어의 경우 탈/부착이 가능하도록별도 제품으로 제

  • 이야기가 있는 애완식물 키우기
  • 사진 등을 통해 초기 진입2)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샵을 통한 마케팅유동적인 가격 정책 및 샘플을 통한 체험 유도- 중장기1) 자사 웹사이트 강화 및 커뮤니티 형성 촉진2) 대형화, 다양화를 통한 B2B, B2G 형태로 영업 확대② 수익성 분석소형 및 저가 모종 평균가 5,000원 / 대형 및 고가 모종 평균가 35,000원 기준월 최대 주문건수 600건 , ( 5,000원x400 + 35,000x200 = 9,000,000)추가 수익테라리움 구성 용품 판매 수익- 피규어 및 자갈이 대표적 : 관련 용품

  • 계절에 맞는 와인음료 대중화를 위한 건강카페 와이너
  • 전문점최근 몇 년간 ‘봉구 비어’ 등 널리 유통되는 주점형태로 기존 스몰비어 전문점에서 잔 와인을 판매로 다양화 시도○ 한계점: 이는 와인 자체의 시식에 초점이 되고와인바와 같이 주류 판매가 중점으로직접적인 경쟁 상대로 보기에는 어려움■ 이완, 보신 음료 트렌드● 최근 사회에서는 불면증, 만성피로, 열대야등의 이유로,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침구관련 시장은 물론, 슬로우 카우 등 숙면을 돕는 음료 제품들이 새롭게 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