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Butty (수제 샌드위치) - 비즈니스 개요, 컨셉,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Butty (수제 샌드위치)
INDEX
비즈니스 개요
- 창업동기
- 경영이념
- 기업현황
2. 비즈니스 컨셉
- 주요 상품.차별화
- 경쟁 기업
- 마케팅 전략
- 사업성 분석
- 재무계획
3. 비즈니스 전망
- 발전 및 가능성
- 참고문헌
비즈니스 개요
창업 동기
SNS를 하면서 젊은 연인, 친구들과 함께 공원에 가서 피크닉을 즐기는 사진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직접 만들거나 인터넷을 이용해 주문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어 인터넷상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 가게를 이용하면 깔끔하고
위생적인 이미지를 줌으로 인해 높은 신뢰를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아침식사와 요새 더 바쁜 학생들을 위한 간단한 간식거리로도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핵심 가치 - 고객 제일 경영(고객 감동) / 신뢰경영/ 최고지향
비즈니스 개요
1) 경영이념
Butty
영국에서 샌드위치 개발 - 영국어 (Butty-샌드위치)
프리미엄 식단(즉 도시락)을 제공하는 서비스
Butty
경영이념 - 창의적인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생활의 편익증진
및 신선함 전달
전략목표 - 2015년 HOT 트랜드 (가맹점 확대)
중국, 일본 등 해외생산 확대
자본금
4500만원
대표자
주 민 경
기업명
Butty (버티)
설립일
2016년 01월 01일
소재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장산역
비즈니스 개요
2) 기업현황
비즈니스 개요
토스트 업종 들은 주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지만 토스트가 아닌 수제 샌드위치로 차별화를 두고 또 다른 차별화로는 편히 이용할 수 있는 도시락 샌드위치로 가능하며 Take out 전문점
(주문, 예약 가능)
1) 서비스(차별화 요소)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요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개요(사업개요 및 목적, 시설 규모 면적표)-내부 디자인 계획(사례조사, 디자인 컨셉, 요소, 공간구성 개요 및 연출, 공간구성 계획 Zoing, 동선계획, 실별 이미지)-요소별 연출계획(세부연출 계획, 실내재료 마감표, Sigh계획, 공정계획)을 한다.-모형제작을 한다. ㉣ 공사비 책정 및 공정 스케줄 작성- 공간 배치 및 동선 계획을 한다.- 공간 이미지 방향 설정 및 계획을 한다.㉤ 설계 개요- 디자인 세부 계획 수립 -> 디자인 방법 및 스케치 -> 디자인 방법

  • [창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므로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서 충분한 이윤창출이 가능하다.다. 사업 추진 능력공동창업자 5명은 모두 천안대학교 학생으로서 그 학년 층이 3학년에서 4학년까지 다양하다. 그러므로 전체 대학생들의 입맛이나 패스트푸드에 대한 인식을 쉽게 알 수 있으며, 기존의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생각이나 불만사항 등을 파악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창업자 중 대다수가 비즈니스 사무실이나 게임방 및 롯데리아, KFC 등의 기존 패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수제햄버거에 가깝기 때문에 대량생산이 불가능 할 것이라고 판단되어 서울에 특정매장인 에비뉴엘점 ,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같이 유동인구도 많으며 적정수준의 경제력을 지닌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는 공간에서만 판매를 하는 것이 더 입소문을 끌 것이라고 생각한다.또한 해당지점을 고급화된 매장분위기로 만들어서 쉐프버거를 출시한다면 제품의 차별성을 통해 최다 매장 수에 비해 낮은 제품 판매량을 지니고 있는 롯데리아의 한계를 뛰어넘

  • 롯데리아 기업분석
  • 수제햄버거에 가깝기 때문에 대량생산이 불가능 할 것이라고 판단되어 서울에 특정매장인 에비뉴엘점 ,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같이 유동인구도 많으며 적정수준의 경제력을 지닌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는 공간에서만 판매를 하는 것이 더 입소문을 끌 것이라고 생각한다.또한 해당지점을 고급화된 매장분위기로 만들어서 쉐프버거를 출시한다면 제품의 차별성을 통해 최다 매장 수에 비해 낮은 제품 판매량을 지니고 있는 롯데리아의 한계를 뛰어넘

  • 중소기업 경영론 크라제버거 기업 분석 및 지속적 성장 전략 제안
  • 수제햄, 계란후라이, 양상추가 곁들여진 담백한 샌드위치와 구운 소세지, 신선한 특수 채소, 감자 튀김이 제공되는 크라제 오리지날 브런치 *일부 매장에서는 소세지 대신 베이컨으로 제공아래의 그림은 패스트푸드시장에서 크라제버거의 위치를 나타내주는 것으로써, 고품질고가격을 이용한 차별화된 포지셔닝에 성공한 것을 알 수 있다.그림 3 크라제버거의 제품포지셔닝4.3. 마케팅 전략 4.3.1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이란 스포츠•방송•영화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