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맞는 와인음료 대중화를 위한 건강카페 와이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31 / 2016.08.31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레포트는 교내 전문창업 양성 과정에서 과제로 제출했던 우수 레포트입니다.
당시 많은 교수님들과 창업 전문가들로부터 바로 사업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로 평가 받았을 만큼
잘 만들어진 제안서 입니다.
신사업 창업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작성에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아이디어 개요 3
1. 아이디어 설명 3P
2. 아이디어 효과 3P
3. 아이디어 관련 사진 3P
Ⅱ. 사업성 분석 4P
1. 참신성 4P
2. 적합성 4P
Ⅲ. 사업화 전략 5P
1. 차별화 전략 5P
2. 마케팅 전략 5P
3. 성공 포인트 6P
4. 향후 발전방향 7P
Ⅳ. 부록 8P
1. 창업 시 준비 및 유의사항 8P
2. 체크리스트 8P
3. 기타 참고사항 8P
- 본문내용
-
와인이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지 근 10년이 되어 간다.
국내 와인은 신의 물방울이라는 만화와 더불어 하이 클래스 문화를 대변하는 대표 아이템에서,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스몰 럭셔리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자리 잡아 갔다.
(* 스몰 럭셔리 : 같은 제품군에서 비싸지만 해당 제품을 소비함으로서 본인의 소비 수준을 높게 인식하고 평가할 수 있는 제품들, 스타벅스 커피, 와인, 마카롱 등)
대규모 소매유통업체들이 본격적인 수입 및 유통 채널을 구축 하면서 와인은 고가의 제품에서 거품을 걷어내고 누구나 쉽게 다가가고 마실 수 있는 수준의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다.
와인은 소비자의 위신을 세울 수 있는 워너비 상품으로서, 합리적인 유통 가격과 수급량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대중들을 상대로 한 매스마켓에서 충분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우리는 이러한 와인을 활용한 특별한 디저트, 음료 매장을 제안하고자 한다.
매력적인 상품 + 합리적인 가 격 + 고급 소비를 통한 자기만족과 과시 욕구
이 세가지를 바탕으로 와인 음료 전문 매장을 제안한다.
프랑스 및 유럽의 전통주인 와인은 사람들의 다양한 시도와 입맛에 따라 변화해왔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파생된 음료가 바로 뱅쇼와 샹그리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