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에 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31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피자헛
●한국 피자헛의 역사
●피자헛 브랜드
●피자헛의 SWOT 분석
●피자헛의 4P
●마케팅
●피자업체의 빅3
- 본문내용
-
●피자업체의 빅3
불황에도 피자시장은 늘고 있다. 1조 3000~ 4000억원 규모의 피자시장 중 올 상반기
‘빅 3' 피자 업체들의 매출이 두자릿수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이유는 불황으로 값비싼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던 고객이 상대적으로 가격이 싼 피자매장을 찾거나 배달피자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또 지난해 치즈가격 폭등으로 문을 닫은 동네 피자 업체들이 많아 이를 ‘빅3피자 업체들이 흡수 한 것도 한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재 355개 매장으로 피자 시장 1위에 올라선 미스터피자는 올 상반기 2300억원대의 매출로 전년대비 20% 안팎의 성장을 했다고 밝혔다.
전년에도 3900억원 매출을 올린 미스터피자는 성장세에 힙입어 올한해 4800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고있다. 다이닝 강화, 샐러바 도입 등으로 소비자 욕구를 채워 준 것이 적중한 것으로 보고있다.
지난해 4300억원으로 매출 1위를 주장하고 있는 피자헛은 올해 초 6000원의 점심 메뉴로 선보인 '스마트 런치 '의 선전으로 전년 동기 대비 두자릿 수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배달 전문업체인 도미노피자도 불황에는 배달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추세에 따라 올상반기 매출이 두자릿수 성장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약 3000억원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진 도미노피자는 인터넷 주문활성화와 해물, 야채등 등 웰빙 트랜드를 적용한 것이 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매장수도 작년말 305개에서 6월 현재 312개로 늘렸다.
- 참고문헌
-
피자헛 홈페이지
네이버 지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